[알파경제=류정민 기자] 네이버가 연말을 맞아 ‘윈터 페스티브 시즌 프로모션’을 포함해 다양한 분야에서 풍성한 할인과 이벤트를 개시한다.
18일 네이버에 따르면 12월 한 달간 전국의 선별된 호텔에서는 파인다이닝, 뷔페, 델리 및 라운지를 최대 25% 저렴한 가격에 예약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또한 뮤지컬과 콘서트 등 40여 개의 공연 및 전시도 특별 가격에 접근 가능하다.
뿐만 아니라 네이버는 쿠킹클래스와 역사 탐방 등을 포함한 다양한 체험 및 교육 프로그램을 소개하는 ‘프로그램 검색 컬렉션(베타)’ 내에서도 이용자들을 대상으로 추가적인 네이버페이 포인트 적립 혜택을 제공한다.
해당 프로모션은 내년 1월 말까지 지속될 예정이다.
20대 사용자 사이에서 인기 있는 숨겨진 명소를 발굴할 수 있는 ‘히든 아카이브’ 페이지는 크리스마스와 연말 약속 장소 선택에 유용한 정보를 제공할 계획으로 기대를 모은다.
네이버 지도는 오는 19일부터 21일까지 산타팀과 루돌프팀으로 나뉘어 진행되는 주행 이벤트를 통해 네이버 지도 내비게이션 사용자들에게 즐거운 운전 경험과 함께 네이버페이 포인트를 제공할 계획이다.
2024년 연말정산 준비와 관련해서도 네이버 인증서 사용자들은 특정 활동 참여를 통해 네이버페이 포인트를 얻을 수 있는 기회가 마련된다.
아울러 새해를 맞아 네이버 엑스퍼트가 신년 운세와 타로 상담 서비스 기획전을 개최하고, 전문가와의 일대일 상담 서비스에 대해 할인 혜택도 제공될 예정이다.
네이버웹툰은 16일부터 29일까지 완결된 웹툰 작품들을 무료로 감상할 수 있는 이벤트를 준비 중이다.
웹소설 플랫폼 문피아는 작가, 독자들과 올 한 해를 되돌아보는 ‘2024 문피아 연말결산’ 리포트를 내달 14일까지 공개할 예정이다.
그 외에도 ‘캐럴 베스트’, ‘빈티지 크리스마스 캐럴’, ‘추억의 라떼 감성 캐럴’, ‘호텔 라운지 크리스마스’ 등의 크리스마스 캐롤 플레이스트 구성으로 연말 분위기를 한껏 돋굴 예정이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