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브IM이 서비스 중인 ‘별이되어라2’에서 1주년 스페셜 던전을 선보인다. 물론 한참 남은 내년 3월 얘기다. 하이브IM은 13일 특별 라이브 방송을 통해 향후 업데이트 계획을 발표했다.
김영모 디렉터는 “이용자 분들이 별이되어라2에 보내주시는 애정과 성원에 감사드린다”며, “더 좋은 게임이 되기 위해 이용자 분들과의 약속을 지키고자 노력하는 것은 물론, 즐거운 콘텐츠를 선보이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이날 방송에는 MC 허준, 게이머 ‘콩알탄’과 함께 플린트 김영모 대표가 디렉터로서 출연했다. 12월부터 5성 힐러 캐릭터 ‘아나이스’, 여신의 방어구 획득 가능한 신규 던전을 시작으로, ▲5성 탱커 캐릭터 ‘아모르’, 베다의 기사 및 무기 전설 승급, 월드 보스, 무기 형상 변화(1월) ▲5성 딜러 캐릭터 ‘아샤’, 5성 베다의 기사 및 무기 신화 승급(2월) ▲5성 듀얼 속성 딜러 캐릭터 ‘화이트 헬’, 1주년 스페셜 던전(3월)을 순차 공개할 예정이다.
오는 3월 27일에는 신규 오직 영웅 화이트엘이 등장한다. 그리고 1주년 스페셜 던전이 등장하는데 이 1주년 스페셜 던전은 이 다음 스토리가 나오기 전에 프롤로그 차원에서 스페셜 던전이 등장하고 스페셜 던전을 클리어 하시면 화이트엘을 얻을 수 있다. 지옥의 천사 화이트헬은 5성 캐릭터로 포지션은 딜러이며, 속성은 번개/빛 무기는 지팡이를 사용한다. 슬로건은 “가장 완벽한 시작은 죽음이다”이다.
화이트 엘의 구체적인 내용에 대해서는 말을 아꼈다. 김영모 디렉터는 “화이트엘은 게임 스토리에서 너무너무 중요한 영웅이기 때문에 디자인은 완전히 픽스된 게 아니다. 지금은 컨셉 단계인 영웅을 여러분들에게 많이 보여드리고 싶어서 가지고 왔고 디자인적인 톤은 출시 전에 맞출 예정”이라고 설명했다.
이뿐만 아니라 영웅의 신발 최대 보유 수량 증가와 28일 출석부 보충 출석 기능 등 추가적인 편의성 개선 사항도 소개했다.
이와 함께, 김영모 디렉터가 ‘디렉터에게 온 편지’를 통해 사전에 이용자들이 보낸 질문에 답변하는 시간이 마련됐다. 코스튬 제작과 ‘디에리의 회화’ 소탕 기능 추가, 시즌1 캐릭터 소환 상시화 등 이용자들의 요구 사항을 반영한 콘텐츠 개선안을 약속해 큰 호응을 얻었다. 여기에 실시간 댓글을 통한 추가 질의를 받는 등 이용자와 적극 소통하며 열띤 분위기 속에서 방송을 마쳤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