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즈니+가 끝없는 감동과 새로운 여정으로 가득한 12월을 맞아 특별한 이야기와 잊지 못할 무대, 마음을 울릴 최고의 순간을 선보인다.
픽사의 첫 오리지널 시리즈 ‘드림 프로덕션’은 ‘인사이드 아웃’ 시리즈의 주인공 ‘라일리’가 잠들면 그의 꿈 제작소에서 펼쳐지는 엉뚱하고 기발한 이야기를 담은 작품이다.
‘인사이드 아웃’에서 잠시 등장했던 ‘꿈 제작소’가 이번 시리즈의 핵심 무대로 등장해 ‘라일리’의 꿈속에서 펼쳐지는 독창적인 이야기를 선사한다. 마이크 존스가 이번 작품을 통해 연출 데뷔를 이뤄 특별함을 더하며 ‘인사이드 아웃’의 핵심 감정인 ‘기쁨이’, ‘까칠이’, ‘소심이’, ‘버럭이’, ‘슬픔이’도 깜짝 등장을 알려 많은 팬들의 뜨거운 반응을 모으고 있다.
매일 밤 ‘라일리’의 꿈을 만들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꿈 제작소’ 캐릭터들의 유쾌한 팀워크와 ‘라일리’만큼이나 다채로운 변화를 맞이하는 이 들의 성장 서사는 꿈의 제작 과정을 그린 시각적 상상력에 픽사 특유의 유머, 따뜻한 감동의 메시지가 결합돼 보는 이들의 눈과 마음을 사로잡는다.
보다 더 섬세하게 구축된 성장의 여정은 또 한 번 전 세대를 아우르며 깊은 공감과 위로의 메시지를 선물할 전망이다. 문득 우리의 꿈은 어떤 모습일지 궁금해진다면 지금 바로 ‘드림 프로덕션’의 모든 에피소드들을 만나보자.
영국의 전설적인 뮤지션 엘튼 존의 인생과 음악의 여정을 다룬 다큐멘터리가 독점 공개된다. ‘엘튼 존: 네버 투 레이트’는 엘튼 존의 50년이 넘는 음악 인생을 되돌아보며 그가 세계적인 슈퍼스타로 성장하기까지의 숨겨진 이야기와 그의 마지막 공연인 로스앤젤레스 다저 스타디움에서의 역사적인 순간을 담고 있다.
엘튼 존의 과거와 현재를 교차하며 보여주는 이번 작품은 그가 손으로 직접 쓴 일기, 롤링 스톤과의 인터뷰, 1974년 매디슨 스퀘어 가든 공연에서 존 레논과 함께한 전례 없는 무대 등 미공개 아카이브 영상과 깊이 있는 인터뷰를 통해 그가 어떻게 수많은 위기를 극복하고 음악계의 아이콘으로 거듭났는지 조명한다.
특히 그의 대표곡과 함께 다큐멘터리에서 새롭게 발표하는 오리지널 곡도 만나볼 수 있어 팬들에게 특별한 선물이 될 예정이다.
전설적인 ‘심슨스’ 제작진과 ESPN, NFL의 협력으로 탄생한 특별한 세계가 펼쳐진다. ‘The Simpsons Funday Football’은 신시내티 뱅갈스와 댈러스 카우보이스의 경기가 ‘심슨 가족’ 테마의 애니메이션으로 재탄생한 것으로 ‘바트’와 ‘호머’가 각 팀의 플레이어로 참여해 경기장을 누비는 모습을 관람할 수 있다.
특히 NFL 첨단 기술의 결합은 실제 경기 데이터를 3D 애니메이션으로 실시간 재구성해 패스, 득점 등 모든 경기 장면의 액션을 ‘심슨스’의 유쾌한 스타일로 즐길 수 있게 만들어 새로운 매력을 전달한다.
‘심슨 가족’ 특유의 유쾌함과 스포츠 경기만의 긴장감을 모두 담아낸 ‘The Simpsons Funday Football’은 애니메이션 팬들과 스포츠 팬들 모두에게 잊지 못할 경험을 선사할 것이다.
올해 9번째를 맞이하는 디즈니 연말 특집 공연 무대를 화려하게 장식한 세계적인 보이그룹 세븐틴의 공연이 펼쳐진다.
‘The Wonderful World of Disney: Holiday Spectacular’ 는 미국 ABC TV에서 방송되는 연말 특집 프로그램으로, 홀리데이 분위기로 가득한 화려한 스테이지 위에서 최고의 아티스트들이 펼치는 특별한 무대를 만나볼 수 있는 특별한 시간을 선사한다.
특히 올해 라인업에는 엘튼 존, 존 레전드, 펜타토닉스 등 레전드 뮤지션들과 함께 K-pop 가수 최초로 ‘세븐틴’이 이름을 올려 공연 전부터 뜨거운 화제를 모았다. 세븐틴은 이번 공연에서 캐럴 ‘산타 클로스 이즈 커밍 투 타운’의 단독 무대를 꾸며 팬들에게 선물 같은 시간을 선사할 예정이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