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타이어가 유럽 최대 타이어 리뷰 플랫폼인 ‘드라이버리뷰 2024/25 커스터머 초이스 어워드(DriverReviews 2024/25 Customer Choice Awards)’ 4개 부문에서 수상했다.
한국타이어에 따르면 ‘드라이버리뷰’는 유럽 전역의 운전자들에게 43만 건 이상의 검증된 리뷰를 제공하며 높은 공신력을 자랑하는 플랫폼이다. 올해 어워드는 운전자들의 다양한 선호도를 반영해 총 13개 부문에서 우수한 타이어를 선정했다.
한국타이어는 ▲소형 및 중형 SUV ▲핫 해치(Hot Hatch) ▲픽업트럭 ▲밴 부문에서 최고의 타이어로 선정되었다.
소형 및 중형 SUV 부문에서는 초고성능 SUV용 타이어인 ‘벤투스 S1 에보3 SUV(Ventus S1 evo3 SUV)’가 ‘매우 추천(Highly Recommended)’ 등급을 받았다. 핫 해치 부문에서는 ‘벤투스 S1 에보3(Ventus S1 evo3)’가 ‘추천(Commended)’ 등급을 획득했다. 해당 제품은 ‘고순도 합성실리카 컴파운드(HSSC)’를 적용해 뛰어난 접지력과 최적화된 성능을 제공한다.
픽업트럭 부문에서는 온·오프로드 주행이 가능한 ‘다이나프로 AT2(Dynapro AT2)’가 ‘추천’ 등급을 받았다. 이 제품은 겨울철 성능 인증인 ‘3PMSF(3 Peak Mountain Snowflake)’를 획득하며 눈길에서도 뛰어난 성능을 발휘한다. 최근에는 성능을 강화한 ‘다이나프로 AT2 Xtreme’이 추가로 출시되었다.
밴 부문에서는 경트럭용 올시즌 타이어 ‘밴트라 LT(Vantra LT)’가 ‘추천’ 등급을 받았다. 이 제품은 내마모성 향상을 위한 프로파일 설계 기술과 최적의 접촉면 유지 설계를 통해 높은 마일리지와 안정성을 제공한다.
-MOTORDAILY-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