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잡포스트] 신영규 기자 =임실군 신덕면 주민자치위원회(위원장 백양임)가 지난 10일 오전 11시부터 오후 4시까지 신덕면 게이트볼장에서 불우이웃돕기 바자회를 개최했다.
이번 행사는 지역사회의 소외된 이웃들에게 따뜻한 나눔을 전하기 위해 마련된 자리로, 많은 관심과 참여 속에 성공적으로 마무리됐다.
바자회는 지역 주민과 내외 귀빈 1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으며, 기념식과 주민자치프로그램 공연, 압화 공예품 판매를 통한 성금 모금 및 기부 등 다양한 행사로 구성됐다.
주민자치프로그램 공연에서는 풍물, 난타, 색소폰 연주 등 다채로운 무대가 펼쳐져 참석자들에게 큰 호응을 얻었다.
이번 바자회를 통해 모인 수익금은 신덕면 지역 내 도움이 필요한 이웃들에게 전달될 예정으로, 지역사회가 함께 만드는 따뜻한 나눔의 장으로 자리매김했다.
백양임 위원장은“이번 바자회는 신덕면민의 따뜻한 마음을 모아 어려운 이웃들과 나눔을 실천하는 뜻깊은 자리였다”며“많은 분들이 함께해 주신 덕분에 더욱 풍성한 행사가 될 수 있었다”고 전했다.
소지현 신덕면장은“면민 모두가 하나되어 이웃을 돕는 소중한 행사에 동참해 주셔서 감사드린다”며“이번 바자회가 우리의 이웃들에게 희망의 불씨를 전하는 뜻깊은 계기가 되었길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