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 KBS 연예대상’ KBS 신입 아나운서 정은혜, 이예원과 KBS 신입 개그우먼 나현영, 채효령이 KBS 막내즈로 분해 새로운 스타 탄생을 예고한다.
12월 21일(토) 밤 9시 20분에 생방송으로 진행되는 ‘2024 KBS 연예대상’이 2024년 한 해 동안 많은 사랑을 보내준 시청자를 위한 특별한 선물로 다채로운 무대를 준비해 볼거리를 더할 전망이다.
특히 KBS 각 분야의 신입이 뭉쳐 ‘케스파(KBS+에스파)’를 결성한다.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에 출연해 전현무와 특급 케미를 선보였던 KBS 50기 신입 아나운서 정은혜, 이예원과 ‘개그콘서트’에서 활약하고 있는 KBS 33기 공채 개그우먼 나현영, 채효령이 그 주인공.
특히 신입 아나운서 이예원은 10년 경력의 발레 전공자. 여기에 연말 시상식에서 항상 KBS 각 분야의 신입이 새내기라서 가능한, 풋풋하고 신선한 매력을 발산했던 만큼 KBS 예능과 아나운서 계보를 잇는 막내즈가 선보일 매력 발산에 기대감이 높아진다.
여기에 ‘2024년 최고의 신인’ TWS(투어스)가 KBS 막내즈와는 또다른 매력의 청량 무대를 선보인다. 지난 1월 데뷔와 동시에 데뷔곡 ‘첫 만남은 계획대로 되지 않아’로 음악 방송 5관왕을 달성하며 입지를 공고히 한 만큼 에너제틱한 매력을 뽐낼 TWS(투어스)에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이준, 이영지, 이찬원이 진행하는 ‘2024 KBS 연예대상’은 오는 12월 21일(토) 밤 9시 20분 서울 영등포구 여의도동 KBS 신관 공개홀에서 생방송으로 진행된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