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복 패션 고수, 차정원은 푸퍼 재킷을 포멀하게 소화하는 법을 소개합니다. 아이보리 컬러의 푸퍼 재킷을 선택한 뒤 언밸런스 디자인의 플리츠 스커트를 매치하고 힙라인에 더블 버클 벨트를 추가했는데, 그레이 삭스와 타비 더비 슈즈로 프레피 무드를 얹어 세련된 겨울 데일리 룩을 완성했어요.
패션 인플루언서 에밀리 신들레브의 푸퍼 재킷 룩은 레트로 감성을 소환합니다. 광택감 있는 브라운 컬러의 푸퍼 재킷부터 루스한 로라이즈 데님 팬츠와 팀버랜드 부츠, 펑키한 젤리펌 헤어 스타일에 추가한 핑크색 헤드밴드까지!
그때 그 시절을 떠올리는 아이템을 한데 모아 연출해 마치 2000년대 파파라치 컷을 떠올리는 스타일을 선보였어요.
톱 모델 배윤영의 룩을 눈여겨 보세요. 군더더기 없이 깔끔한 디자인의 푸퍼 재킷은 어디에 매치해도 자연스럽게 어우러져 하나쯤 갖고 있으면 좋은 아이템이에요. 블랙 크롭트 톱 위에 퍼플 톤의 카디건을 레이어드하고 포멀한 와이드 팬츠를 더한 젠더 뉴트럴 스타일에 다크 브라운 컬러의 쇼트 패딩 점퍼를 걸쳐 입어 스타일과 보온성까지 철저하게 지킬 수 있죠.
푸퍼 재킷을 트렌디하게 소화하고 싶다면? 모델 아이린의 룩에서 한파를 대비한 청청 패션을 확인해 보세요. 데님 소재의 푸퍼 재킷과 유니크한 배색 포인트를 더한 데님 팬츠를 세트처럼 매치해 경쾌한 스타일링을 즐겼어요. 여기에 레터링 비니를 쓰고 클래식한 샤넬의 숄더백을 추가해 쿨한 매력을 잔뜩 드러냈네요.
청순한 미모를 뽐내며 동네 산책에 나선 정려원의 룩에서도 쇼트 패딩 점퍼를 발견할 수 있어요. 케이블 니트 소재의 원피스 위에 뉴트럴 컬러의 패딩 점퍼를 레이어드해 코지한 분위기를 연출했어요.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