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데일리 = 고향미 기자] 걸그룹 원더걸스 출신 가수 선미가 근황을 공개했다.
선미는 지난 3일 자신의 개인 SNS를 통해 하트 이모티콘과 함께 사진 여러 장을 업로드 했다.
해당 게시물은 선미의 일상 기록물이다. 특히 커플링이 눈길을 확 사로잡는데, 선미와 커플링을 나눠 낀 주인공은 바로 7세 연하인 세계적인 걸그룹 트와이스 멤버 쯔위였다.
이에 이를 본 네티즌들은 “깜짝이야! 럽스타그램인 줄”, “쯔위님과 커플링 맞추신 거였군요. 휴… 다행”, “오늘도 너무너무 예쁘십니다~”라는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선미는 지난 6월 디지털 싱글 ‘벌룬 인 러브’를 발매했으며, 지난달에는 SBS 드라마 ‘지옥에서 온 판사’의 OST인 ‘크로스로드’ 음원을 냈다.
쯔위는 지난 9월 솔로 데뷔 앨범 ‘어바웃 쯔’를 발매했으며, 당시 열린 기자간담회에서 “특히 선미 선배님의 퍼포먼스를 보면 굉장히 매력적이라는 생각이 들더라”라고 밝히기도 했다.
또한 쯔위는 6일(오늘) 트와이스 미니 14집 ‘스트래티지’로 컴백한다. 신보는 지난 2월 발표한 미니 13집 ‘위드 유-스’ 이후 약 10개월 만의 완전체 앨범으로써 트와이스가 올해의 피날레를 장식하는 특별한 선물을 선사할 것으로 전 세계 팬들의 관심을 모은다.
많이 본 뉴스
- ‘尹 비상계엄’ 아본단자 감독도 깜짝 놀랐다 “돌아가야 하는지, 말아야 하는지…가족이 걱정 많이 해” [MD인천]
- ‘충격’ 소토 15년 7억5000만달러 가능성…오타니 완전히 뛰어넘고 뉴욕도 떠난다? 이것도 수용
- KIA 김도영이 너무 강력하다…GG 레이스 비운의 3루수들, 이승엽 넘어도 AVG 0.340 쳐도 ‘역부족’
- “SON의 맨유 이적, 축구계에 큰 ‘충격'”…아모림이 손흥민 영입 갈망 “구단에 강하게 촉구”, 하지만 팬들은 “영입 안 돼” 도대체 왜?
- ‘연정훈♥’ 한가인 ‘레이저 미인’ 고백, “보약먹듯 1년에 한번씩 시술”(종합)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