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리대 브랜드평판 2024년 12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시크릿데이 2위 라엘 3위 좋은느낌 순으로 분석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국내 소비자에게 사랑받는 생리대 브랜드 28개에 대한 브랜드 빅데이터 평판분석을 했다. 2024년 11월 5일부터 2024년 12월 5일까지의 생리대 브랜드 빅데이터 6,170,916개를 분석했다. 지난 11월 생리대 브랜드 빅데이터 6,391,241개와 비교하면 3.45% 줄어들었다.
브랜드에 대한 평판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생리대 브랜드 브랜드평판지수는 참여지수, 소통지수, 커뮤니티지수로 분석했다.
브랜드평판지수는 소비자들의 온라인 습관이 브랜드 소비에 큰 영향을 끼친다는 것을 찾아내서 브랜드 빅데이터 분석을 통해 만들어진 지표로 브랜드에 대한 긍부정 평가, 미디어 관심도, 소비자의 참여와 소통량, 소셜에서의 대화량으로 측정된다. 신제품런칭센터에서 분석한 브랜드 유통에 대한 평가와 브랜드의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을 포함했다.
2024년 12월 생리대 브랜드평판 순위는 시크릿데이, 라엘, 좋은느낌, 화이트, 리버티, 한나패드, 유기농본, 순수한면, 쏘피, 바디피트, 잇츠미, 라네이처, 콜만, 청담소녀, 오드리선, 라라문, 위스퍼, 나트라케어, 내츄럴코튼, 슈베스, 허브데이, 뷰코셋, 예지미인, 마로메라, 앨리스, 잇츠마인, 29데이즈, 네띠 생리대 순으로 분석됐다.
생리대 브랜드평판 1위를 기록한 시크릿데이 생리대 브랜드는 참여지수 53,151 소통지수 534,391 커뮤니티지수 615,024가 되면서 브랜드평판지수 1,202,566으로 분석됐다. 지난 11월 브랜드평판지수 1,198,548과 비교해보면 0.34% 상승했다.
2위, 라엘 생리대 브랜드는 참여지수 46,192 소통지수 432,715 커뮤니티지수 420,443이 되면서 브랜드평판지수 899,349로 분석됐다. 지난 11월 브랜드평판지수 661,590과 비교해보면 35.94% 상승했다.
3위, 좋은느낌 생리대 브랜드는 참여지수 28,845 소통지수 113,490 커뮤니티지수 613,080이 되면서 브랜드평판지수 755,415로 분석됐다. 지난 11월 브랜드평판지수 764,123과 비교해보면 1.14% 하락했다.
4위, 화이트 생리대 브랜드는 참여지수 17,441 소통지수 95,392 커뮤니티지수 476,914가 되면서 브랜드평판지수 589,747로 분석됐다. 지난 11월 브랜드평판지수 726,364와 비교해보면 18.81% 하락했다.
5위, 리버티 생리대 브랜드는 참여지수 15,382 소통지수 151,815 커뮤니티지수 301,177이 되면서 브랜드평판지수 468,374로 분석됐다. 지난 11월 브랜드평판지수 565,269와 비교해보면 17.14% 하락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