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시네마가 국내 최초 4K 리마스터링 버전 ‘포레스트 검프’ 단독 개봉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특히 이번 4K 리마스터링 버전의 재개봉을 통해 롯데시네마의 대형 스크린에서 ‘톰 행크스’의 명연기를 더욱 선명하고 또렷한 화질로 즐길 수 있으며 풍부한 사운드로 영화 속 팝 명곡들을 만날 수 있어 관객들에게 선물 같은 시간이 될 전망이다.
롯데시네마는 개봉 30주년을 맞이하여 스페셜 포스터를 공개했다. ‘포레스트 검프’가 벤치에 앉아 있는 영화의 대표적인 한 장면을 빈티지한 색감으로 담았으며 “포레스트 검프의 눈으로 세상을 보고 나면 세상이 달리 보일 것입니다.”라는 카피는 영화가 전달할 궁극적인 메시지를 예고한다. 포스터 상단에 적힌 ‘30TH ANNIVERSARY’는 다시 한번 우리에게 감동을 선사할 ‘포레스트 검프’에 대한 반가움과 기대를 느끼게 한다.
아울러 롯데시네마는 ‘포레스트 검프’를 더 즐겁게 관람할 수 있도록 굿즈 이벤트를 마련했다. 먼저 롯데시네마 대표 굿즈인 스페셜 아트카드를 선착순 증정한다. 이번 ‘포레스트 검프’ 스페셜 아트카드 디자인의 앞면은 30주년 기념 포스터, 뒷면은 ‘포레스트 검프’와 ‘제니’의 모습을 담아내 명작의 감동을 그대로 전할 예정이다.
또한 고평량 펄코팅지로 후가공 작업하여 영롱한 색감으로 제작된 스페셜 A3 포스터를 증정하여 소장 가치를 느낄 수 있도록 준비했다. 특별한 즐거움을 선사할 영화 ‘포레스트 검프’ 및 굿즈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롯데시네마 홈페이지 및 애플리케이션에서 확인 가능하다.
국내 최초 4K 리마스터링 버전으로 재개봉하여 관객들의 열광적인 성원이 이어지고 있는 ‘포레스트 검프’는 전국 롯데시네마에서 절찬 상영 중이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