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티즈가 음악방송 출연 없이도 1위 트로피를 거머쥐었다.
에이티즈는 오늘(29일) 방송된 KBS2 ‘뮤직뱅크’에서 미니 11집 ‘골든 아워 : 파트 2(GOLDEN HOUR : Part.2)’의 타이틀곡 ‘아이스 온 마이 티스(Ice On My Teeth)’로 방송 출연 없이 1위를 차지하며 식지 않는 인기를 자랑했다.
에이티즈의 자부심을 표현한 미니 11집의 타이틀곡 ‘아이스 온 마이 티스’는 진정한 가치를 안다면 어울리지 않는 것도 훌륭하게 공존시킬 수 있다는 메시지를 담아내, 발매와 동시에 많은 글로벌 팬들의 뜨거운 반응을 얻었다.
에이티즈는 미니 11집으로 미국 ‘빌보드 200’에서 1위와 영국 ‘오피셜 앨범 차트’ 4위를 기록하며 세계적인 양대 음악 차트에서 막강한 영향력을 입증했다. 초동 판매량만으로도 ‘5연속 밀리언 셀러’를 달성한 가운데 79개국 애플 뮤직 톱 앨범 차트와 50개국 아이튠즈 톱 앨범 차트의 상위권에 이름을 올렸다.
뿐만 아니라 전작인 미니 10집 ‘골든 아워 : 파트 1(GOLDEN HOUR : Part.1)’까지 역주행을 이뤄내며 앨범명 그대로 빛나는 시간을 보내고 있다.
글로벌 차트를 휩쓸며 그야말로 ‘골든 아워’ 돌풍을 보여주고 있는 에이티즈는 ‘2024 빌보드 뮤직 어워드’에도 노미네이트됐다.
지난해 12월 팀 최초 ‘빌보드 200’ 1위를 안겨준 정규 2집 ‘더 월드 에피소드 파이널 : 윌(THE WORLD EP.FIN : WILL)’로 ‘톱 케이팝 앨범(Top K-Pop Album)’ 부문 수상 후보로 선정된 것. 앞으로도 ‘월드와이드 K팝 아티스트’로서 에이티즈가 펼칠 활약에 기대가 모인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