찬 바람 부는 요즘, 코타츠에 발을 넣고 앉아 따끈한 온기를 느끼는 것보다 좋은 게 또 있을까요? 마침 최근에는 카페에서도 코타츠를 즐길 수 있는 상황. 코타츠로 핫한 전국 카페를 정리했습니다.
일본 애니메이션에 나올 법한 귀여운 코타츠 카페, 멜티도나를 소개할게요. 이국적인 분위기 덕분에 해외여행을 온 것 같다는 후기도 여럿 찾아볼 수 있는 곳인데요. 코타츠에서 즐길 만한 디저트와 음료도 다양해요. 일본 전통식 디저트인 안미츠를 시작으로 쫀득한 식감이 일품인 미타라시 당고와 키리모찌까지! 먹음직스러운 비주얼이 시선을 사로잡네요. 특히 키리모찌의 경우 매장에서 직접 구워먹을 수 있는 게 특징. 알맞게 구워진 키리모찌에 짭짤한 김을 곁들여 먹으면 더욱 맛있다고 하니 참고하세요.
주소 서울 송파구 백제고분로9길 41-1 2층
」
인스타그램 @meltidona
」
이름처럼 아늑한, 카페아늑입니다. 이곳 또한 코타츠를 이용할 수 있는데요. 주목할 점은 텐트 안에 코타츠가 마련돼 있어 피크닉 온 기분까지 낼 수 있다는 점! 사진만 봐도 포근해 보이지 않나요? 전기장판과 난로까지 있어 추위 걱정은 하지 않아도 될 것 같네요. 색다른 경험을 원한다면 만족스러운 방문이 될 듯. 이색 데이트 코스를 찾는 커플에게 특히 추천하고 싶은 곳이랍니다. 친구들과 옹기종기 모여 앉아 이야기를 나누기에도 좋은 곳이고요. 또한 뷰맛집으로 꼽히는 만큼 멋진 경치를 감상하며 힐링하기에도 좋을 것 같군요.
주소 경기 파주시 소라지로 313 1층
인스타그램 @cafe.aneuk
온천 감성 카페에서 코타츠도 즐길 수 있다니, 이렇게 이색적인 카페가 또 있을까요? 강원 양양군에 위치한 설온에 대한 소개였는데요. 이곳은 따뜻한 온천수에 발을 담글 수 있는 등 족욕으로 피로를 해소할 수 있어 인기를 끌고 있어요. 족욕 후 코타츠에서 시간을 보내는 것도 좋은 방법. 온천수로 만든 푸딩을 맛볼 수 있는 것도 솔깃하게 다가오네요. 이외에도 버터의 풍미를 담은 버터크림라떼, 녹차를 베이스로 한 설온크림라떼 등 이곳에서만 맛볼 수 있는 시그니처 메뉴가 다양한 것도 주목할 점. 옛 온천장을 개조해 만든 카페인 만큼 전반적으로 고즈넉하면서도 멋스러운 분위기를 풍기는 것도 시선을 사로잡아요. 카페를 배경으로 인생사진을 찍는 것도 좋을 것 같네요.
주소 강원 양양군 강현면 복골길201번길 58
」
인스타그램 @cafe_seol.on
」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