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월 11일 다시 극장을 찾는 ‘극장판 주술회전 0′(감독 박성후)가 메인 포스터와 예고편 공개와 함께 옷코츠 유타 역의 성우 오가타 메구미 극장 무대인사 이벤트를 확정해 기대감을 고조시킨다.
백귀야행으로 주술고전을 위기에 빠트릴 강력한 주저사 ‘게토 스구루’에 맞선 주술사 ‘옷코츠 유타’의 다크 액션 판타지 블록버스터 ‘극장판 주술회전 0’의 메인 포스터는 “서로 저주하라, 모든 걸 걸고”라는 카피와 함께 ‘옷코츠 유타’와 특급과주원령 ‘오리모토 리카’의 모습이 눈길을 사로잡는다.
주저사 ‘게토 스구루’와 최강 주술사 ‘고죠 사토루’의 강렬한 눈빛 아래로 주술고전의 ‘이누마키 토게’, ‘젠인 마키’, ‘판다’, 그리고 ‘옷코츠 유타’의 주력이 담긴 반지와 검의 모습이 ‘백귀야행’에서 펼쳐질 강렬한 액션에 대한 기대감을 고조시킨다.
함께 공개된 메인 예고편은 “12월 24일, 일몰과 동시에 우리는 백귀야행을 결행한다”, “마음껏 서로 저주하지 않겠나!”라는 ‘게토 스구루’의 대사로 시작하며 ‘주술회전’의 원점을 알린다.
어린 시절 결혼을 약속한 ‘리카’와 ‘유타’의 과거 서사부터 주술고전에 입학한 ‘유타’의 모습까지 특급 주술사로 성장하는 ‘유타’의 모습을 예고해 기대감을 고조시키는 가운데, 주제곡 King Gnu(킹누)의 ‘하나의 길’이 흘러나오며 팬들의 설렘을 자극한다.
한편 오는 12월 7~8일 일산 킨텍스에서 진행되는 ‘애니메이션 X 게임 페스티벌 2024’(AGF 2024) 게스트로 확정된 성우 오가타 메구미가 극장 개봉을 기념하며 내한 무대인사를 진행을 확정했다. 무대인사 이벤트는 12월 7일 진행되며 예매는 11월 22일 금요일 CGV 홈페이지 및 앱을 통해 오픈될 예정이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