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EAM(앤팀)의 정규 2집 ‘Yukiakari'(雪明かり/유키아카리) 트랙리스트가 팀 공식 SNS를 통해 25일 공개됐다.
이에 따르면 &TEAM(의주, 후마, 케이, 니콜라스, 유마, 조, 하루아, 타키, 마키)의 정규 2집에는 앨범과 동명의 타이틀곡 ‘Yukiakari’를 비롯해 수록곡 ‘Deer Hunter’, ‘illumination’, ‘crescent moon’s wish'(三日月の願い) 등 신곡 4곡이 실린다. 여기에 ‘Yukiakari’, ‘Deer Hunter’의 한국어 버전과 앞서 발표된 14곡이 더해져 총 22곡이 수록된다.
앨범 프로듀서진 면면이 화려하다. 타이틀곡 ‘Yukiakari’는 하이라이트, (여자)아이들, 청하 등 다양한 K-팝 아티스트와 호흡을 맞춘 빈센조(VINCENZO), &TEAM의 탄생부터 함께한 방시혁과 소마 겐다(Soma Genda) 등이 의기투합해 완성했다.
‘Deer Hunter’는 세계적인 히트 메이커 서킷(Cirkut)이 프로듀싱을 맡았다. 그는 마일리 사이러스(Miley Cyrus)의 ‘Wrecking Ball’, 마룬5(Maroon 5)의 ‘Girls Like You’, 케이티 페리(Katy Perry)의 ‘Roar’, 방탄소년단 정국의 ‘Seven (feat. Latto)’, 로제와 브루노 마스(Bruno Mars)의 ‘APT.’ 곡 작업에 참여한 인물이다.
‘illumination’은 &TEAM의 정규 1집 ‘First Howling : NOW’ 수록곡 ‘Really Crazy’, 두 번째 싱글 ‘Aoarashi'(青嵐/아오아라시)의 수록곡 ‘Imprinted’ 등에 힘을 보탠 바 있는 프로듀서 녹(knoak)이 소마 겐다와 다시 한번 뭉쳐 만든 곡이다.
‘crescent moon’s wish’는 &TEAM 전원이 처음으로 작사 크레디트에 이름을 올린 곡이다. 아홉 멤버는 LUNÉ(루네. 팬덤명)에게 전하는 약속과 감사의 마음을 이 노래 가사에 담아냈다.
한편 ‘Yukiakari’는 ‘눈(雪)에 반사된 빛’을 뜻한다. &TEAM이 지난 5월부터 선보이고 있는 사계 시리즈의 마지막 이야기로, ‘겨울’을 주제로 한다. &TEAM의 올 한 해를 집대성한 작품이 될 정규 2집 ‘Yukiakari’는 내달 18일 발매된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