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래드 호텔이 크리스마스 시즌을 맞이하여 크리스마스 감성 담은 다양한 장식과 함께 ‘글래드 크리스마스 포토존’을 선보인다.
이번 크리스마스 포토존은 ‘글래드맨 기프트(GLADMAN’S Gift)’ 테마로 기획되었으며 서울과 제주의 글래드 호텔 지점별로 크리스마스 트리와 포토 스팟을 꾸민 것이 특징이다.
먼저, 메종 글래드 제주는 ‘오두막에서 보내는 글래드 크리스마스’ 콘셉트로 크리스마스를 대표하는 레드(red) 오너먼트와 나무 소품들을 활용하여 따뜻한 분위기를 연출했다. 글래드 마포는 보라색과 황금 색 크리스마스 볼 오너먼트를 활용해 더욱 화려하다. 글래드 여의도와 글래드 강남 코엑스센터 외관에는 산타로 변장한 ‘글래드맨(Gladman)’을 감싸고 있는 대형 선물상자 프레임이 설치된 ‘글래드맨 기프트’ 포토존을 만나볼 수 있다.
전 지점 글래드 크리스마스 포토존 오픈을 기념하여 ‘인증샷 이벤트’를 11월 20일터 12월 31일까지 진행한다. 참여방법은 ‘글래드 크리스마스 포토존’에서 인증샷을 남기고 필수 해시태그(#글래드크리스마스)와 함께 게시물에 글래드 호텔과 메종 글래드 제주 2개 계정을 태그하여 업로드하면 된다.
이벤트 게시물에 친구를 태그하면 당첨 확률은 높아진다. 2025년 1월 15일 추첨을 통해 25명의 당첨자에게 메종 글래드 제주 디럭스 객실 숙박권, 글래드 와인 교환권 등을 증정한다. 글래드 호텔 마케팅 관계자는 “글래드 호텔에서 인증샷 찍으며 사랑하는 사람들과 잊지 못할 추억을 만들어 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홍지연 여행+ 기자
사진=글래드 호텔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