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인트경제] 컴투스가 유망한 개발 인재를 발굴하고 국내 게임 산업 발전에 기여하기 위해 글로벌 게임개발 공모전을 진행한다.
컴투스는 게임문화재단과 함께 개최하는 ‘컴:온 2024’에 모바일 및 PC 플랫폼 기반의 창작 게임 작품 접수를 시작했다고 19일 밝혔다. 접수 기한은 오는 12월 30일까지다.
총 4천만원 규모의 상금이 걸린 이번 공모전은 게임 개발에 관심 있는 만 14세 이상의 대한민국 거주자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개인 혹은 10인 이내의 팀 단위로 응모할 수 있다.
수상자에게는 상금 뿐 아니라 컴투스 그룹의 블록체인 기반 게임 플랫폼인 ‘하이브’ 무상 제공, 컴투스 현직자들이 참여하는 멘토링 프로그램, 컴투스 입사 지원 시 가산점 부여 등 다양한 특전이 있다.
응모를 원하는 지원자는 공모전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참가 지원서와 게임 기획서, 게임의 특징과 개성을 잘 보여주는 영상 파일을 제출하면 된다.
컴투스는 1차 심사 합격자를 대상으로 프로토타입 빌드 제출 및 프레젠테이션 발표의 2차 심사를 거쳐 결과를 종합해 최종 합격자를 발표할 예정이다. 자세한 내용은 컴:온 2024 공식 사이트에서 확인 가능하다.
한편 컴투스 그룹은 대학생 서포터즈 ‘컴투스 플레이어’ 13기 모집도 시작했다.
게임 산업에 관심 있는 대학생들이 창의적인 콘텐츠로 컴투스 그룹의 다양한 소식을 알리는 컴투스 플레이어는 PD와 디자인으로 나눠 각 분야 콘텐츠 제작에 필요한 장비 활용 능력과 소프트웨어 사용 등 관련 역량을 종합 평가해 참가자를 선정한다.
최종 선발되면 약 6개월 동안 컴투스 관련 영상과 기사 콘텐츠를 제작하게 되는데, 모든 콘텐츠에 제작자 명시로 포트폴리오 활용이 가능하며, 컴투스 그룹 입사 지원 시 가산점 부여 등의 혜택이 있다.
국내 거주 대학생 누구나 지원할 수 있으며, 참여를 원하는 대학생은 12월 2일 오전 10시까지 컴투스 그룹의 채용 홈페이지에서 지원할 수 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