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플레이브의 멤버 예준과 은호가 환상적인 케미임을 증명해 보였다.
글로벌 팬덤 플랫폼 ‘유픽(UPICK)’이 지난 6일부터 18일까지 ‘아이돌 케미 맛집’ 투표를 진행한 결과 플레이브 멤버 예준과 은호가 13,246,251표로 최종 1위를 차지했다.
‘아이돌 케미 맛집’ 투표는 아이돌 그룹 내 멤버 중 남다른 케미로 팬들로부터 사랑받는 조합의 멤버들을 대상으로 하는 투표로 팬들 사이에서 ‘댕댕즈’로 불리는 예준과 은호가 글로벌 팬들의 많은 사랑 속에 1위의 주인공이 됐다.
예준과 은호(댕댕즈) 외에도 엔하이픈 제이와 정원(야옹즈), 보이넥스트도어 성호와 태산(껌치즈), 앤팀 니콜라스와 하루아(하루라스)가 마지막까지 1위 자리를 두고 접전을 펼쳤다.
최종 1위를 차지한 예준과 은호에게는 CM보드 광고로 제공되며, 해당 광고는 팬들이 직접 제작한 시안으로 송출될 예정이라 두 사람의 케미를 더욱 돋보이는 광고가 탄생할 것으로 기대된다.
한편 플레이브는 SBS 금토드라마 ‘열혈사제 2’ OST ‘멈추지 않아’에 참여했고, 내달 4일에는 ‘플레이브 팬 콘서트 실황영화 헬로, 아스트룸-앙코르 인 시네마’ 극장 개봉을 앞두는 등 다양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현재 유픽에서는 다양한 투표들이 진행되고 있으며, 오는 12월 새로운 연말 투표를 선보일 계획이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