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주년을 맞이한 ‘지스타 2024’의 막이 올랐다. 올해도 주요 게임사들이 신작을 선보이며 게이머를 맞았다. ‘지스타 2024’에서 공개된 신작들의 체험기와 인터뷰를 게임사 부스별로 모았다.
■넥슨
▼슈퍼바이브
[지스타]스팀에서 검증한 신감각 배틀로얄 ‘슈퍼바이브’ 체험기
[지스타] “MOBA 신작 ‘슈퍼바이브’ 소속감과 경쟁심 충족시켜 장수할 것”
▼퍼스트 버서커: 카잔
[지스타]”묵직한 보스전으로 시연 준비 완료”…’퍼스트 버서커: 카잔’ 체험기
[지스타]윤명진 PD, “카잔에 모든 걸 쏟아내 확실하게 만들겠다”
▼프로젝트 오버킬
[지스타]”8방향으로 액션의 자유를 높이다”…’프로젝트 오버킬’ 체험기
[지스타]프로젝트 오버킬, “던파와는 다른 게임성으로 세계관 확장 노린다”
▼환세취호전 온라인
[지스타]”원작의 시시콜콜한 유머가 그리웠다면”…’환세취호전 온라인’ 체험기
▼아크 레이더스
[지스타]”아크 레이더스, 종말과 희망 공존하는 세계관에 소속감 더했다”
■ 넷마블
▼몬길: 스타 다이브
[지스타]”몬길의 수집에 액션까지 더했다”…’몬길: 스타 다이브’ 체험기
[지스타]유저 트렌드 맞춘 ‘몬길’이 온다…수집 재미는 그대로, 전투는 가볍게
▼왕좌의 게임: 킹스로드
[지스타]”드라마의 감동을 다시 한번”…’왕좌의 게임: 킹스로드’ 체험기
[지스타]IP 게임화 특기 발휘한 넷마블표 신작 ‘왕좌의 게임: 킹스로드’
■ 크래프톤
▼프로젝트 아크
[리포트]”라운드마다 다른 공방전이 묘미”…’프로젝트 아크’ 체험기
■ 라이온하트스튜디오
▼발할라 라이징
[지스타]”서바이벌 요소로 반복 파밍의 재미 높인 ‘발할라 라이징’ 체험기
[지스타]라이온하트, “콘솔부터 서브컬쳐까지 다각화로 ‘오딘’ 성공 이어간다”
▼붉은사막
[지스타]”뛰어난 액션 부각할 완급 조절이 필요”…’붉은사막’ 체험기
■ 하이브IM
▼아키텍트:랜드 오브 엑자일
[지스타]하이브IM “언더독 도전 정신, 첫 MMORPG ‘아키텍트’에 담았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