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험생 대상 ‘릴스 공모전’ 개최
1등 전원 무료 왕복 항공권 제공
수험생들에게 국제선 전 노선 무료 왕복 항공권을 쏘는 특급 행사가 나왔다. 에어서울이 수능을 마친 수험생들을 위해 SNS 참여 행사를 기획했다고 15일 밝혔다.
이번 행사 참여 방법은 에어서울을 타고 졸업 여행을 가고 싶은 열정’을 주제로 15초 이내의 숏폼 영상을 제작해 대표자의 인스타그램이나 틱톡 채널에 올리면 된다. 접수 기간은 11월 15일부터 오는 12월 9일까지다.
대상은 전국 고등학교 3학년이며 1팀당 최소 10명에서 최대 30명까지 인원을 이뤄 참여할 수 있다. 게시글에는 ‘에어서울졸업여행’ ‘에어서울해외여행보내주세요’ ‘에어서울민트항공사’ 등 필수 해시태그를 달아야 한다.
심사 기준은 창의성 40%, 브랜드 연계성 40%, 참여도 20% 등이며 대중 반응도 가산점으로 반영한다. 에어서울 인스타그램 팔로워 대상 결과 역시 가산점 형태로 적용한다.
1등 상을 받은 팀 전원에게는 에어서울 국제선 전 노선 무료 왕복항공권을 제공한다. 그 외에 ‘스쿨 셀럽상’ 3팀을 추가로 선정해 피자를 배달할 예정이다.
에어서울 관계자는 “고생한 수험생들이 친구들과 함께 졸업 전 마지막 여행을 다녀올 수 있도록 단순한 할인보다는 무료 항공권을 선물하기로 했다”며 “인스타그램, 틱톡을 활용한 숏폼 영상이 10대뿐 아니라 다양한 고객들에게도 높은 관심을 받는 만큼 응모나 심사의 과정에서 고객들과 직접 소통할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김혜성 여행+ 기자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