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크 하얏트 서울이 향수 브랜드 ‘딥티크’와 함께 연말맞이 미식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파크 하얏트 서울 더 라운지에서는 12월 2일부터 12월 31일까지 딥티크 향초 ‘사팽’에서 영감을 받은 음식을 선보인다. 정상협 셰프가 준비한 코스는 △청사과 소스를 곁들인 ‘제철 방어 초회’, △팔각과 통후추 등 다양한 향신료와 함께 장시간 익혀낸 ‘국내산 수육’으로 시작한다. 여기에 △광어 크림소스와 캐비어를 곁들인 ‘국내산 광어 롤’, △‘국내산 한우 등심 구이’, △표고버섯과 마늘을 넣은 ‘명란 버섯 솥밥’ 등을 낸 다음 디저트로 코스를 마무리한다. 디너 코스 이용 시 미니 캔들 사팽(35g)과 특별 선물을 제공한다.
파크 하얏트 서울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해 ‘캔들 라이트 디너’ 이벤트를 진행한다. 참여 방법은 파크 하얏트 서울 및 딥티크 인스타그램 공식 계정을 팔로우 하고 스토리에 이벤트를 공유한 뒤, 친구를 태그하여 댓글을 작성하면 된다. 이벤트 당첨자에게는 더 라운지 캔들 라이트 디너 2인 이용권(1명), 딥티크 어드벤트 캘린더(1명), 딥티크 오 드 퍼퓸 오르페옹 75ml(2명), 딥티크 오 드 퍼퓸 디스커버리 세트(1명)를 제공한다.
이외에도 더 라운지에서는 페스티브 시즌의 설렘을 만끽할 수 있는 프리미엄 와인 셀렉션이 포함된 12월 31일 카운트다운 카나페 메뉴도 마련되어 있다.
홍지연 여행+ 기자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