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엔터테인먼트가 걸그룹 아이브(IVE) 리더 안유진이 부른 웹툰 ‘더 그레이트’(제작 슈퍼코믹스스튜디오) OST ‘Dreaming’ 발매와 함께 다양한 독점 콘텐츠를 공개해 화제를 낳고 있다.
안유진은 카카오페이지 SNS 등을 통해 이번 ‘더 그레이트’ OST 프로젝트에 참여한 소감을 전하며 깜짝 라이브를 선보였다. 그는 “읽으면서 감동을 받고 여러 가지 생각을 할 수 있었던 작품의 OST에 참여하게 되어 영광이었다”며, ‘Dreaming’은 원작의 감동이 잘 담긴 곡인 만큼 웹툰과 함께 감상해달라고 부탁했다.
또한 주인공 유보라의 삶이 한 편의 드라마 같았다며, 주인공들의 현실적인 상황에 몰입해 빠져들었다고 덧붙이기도. 뿐 아니라 주인공들이 서로를 생각하는 마음이 잘 드러난다는 OST 후렴구를 즉석에서 라이브로 선보이는 등 애정을 드러내 눈길을 끌었다.
안유진 특유의 사랑스러운 ‘댕댕미’가 뿜어져 나오는 깜찍발랄 사진들도 함께 공개돼 화제다. 멜론은 멜론 매거진을 통해 존재만으로도 밝고 환한 분위기를 만드는 안유진의 녹음실 비하인드 독점 사진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에서는 공식 메이킹 필름의 서정적인 분위기와 또 다른 안유진 특유의 맑고 천진난만한 표정과 매력을 십분 전한다.
멜론에서는 ‘Dreaming’ 발매 후 24시간 안에 100만 스트리밍을 달성하면 주어지는 밀리언스 앨범 달성 성공 시 안유진의 추가 독점 사진을 공개하는 등의 ‘멜론의 전당 챌린지’도 진행 중이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