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가을 극장가에 청량한 설렘을 전할 영화 ‘청설’의 주역 홍경, 노윤서, 김민주가 오는 수요일, 11월 6일 개봉을 앞두고 본격적인 홍보에 나선다.
영화 ‘청설’은 사랑을 향해 직진하는 ‘용준’(홍경)과 진심을 알아가는 ‘여름’(노윤서), 두 사람을 응원하는 동생 ‘가을’(김민주)의 청량하고 설레는 순간들을 담은 이야기.
영화 ‘청설’의 주역 홍경, 노윤서, 김민주가 오는 6일(수) 개봉을 앞두고 본격적인 홍보 러시를 시작한다. 먼저 바로 오늘(11/4) 오후 6시 30분 공개되는 유튜브 ‘KODE’에는 꿈을 향해 달리는 열정 만렙 천재 수영선수 가을 역을 맡은 김민주가 출연, 대세 케이팝 아이돌 JD1과 만나 ‘킹받는’ 티키타카를 주고받을 예정이다. 김민주는 영화 속 가을 캐릭터와는 또 다른 매력을 가진 본체 ‘김민주’로 ‘KODE’ 채널에서 활약하며 예비 관객들을 사로잡을 전망이다.
이어 오는 5일(화)에는 개봉을 하루 앞두고 ‘청설즈’가 직접 팬들과 만남을 갖는다. 이화여자대학교에서 진행되는 간식차 이벤트에는 ‘청설’의 주역 홍경, 노윤서, 김민주가 직접 등장하여 팬들에게 영화 굿즈와 간식, 음료를 직접 나눠주는 것은 물론 역대급 팬 서비스까지 보여주며 개봉 전부터 준비된 팬 사랑을 보여줄 것이다.
그리고 개봉일인 11월 6일(수)에는 사랑 앞에서는 망설이지 않는 용준 역을 맡은 홍경이 SBS 파워FM ‘박하선의 씨네타운’에 출연, 개봉일 무대인사를 앞두고 오전 11시부터 시작되는 초대석 코너에서 청취자들과 소통하며 개봉일 아침부터 청량한 즐거움을 선사할 예정이다.
이처럼 주연 배우들의 본격적인 홍보 활동의 시작을 알린 ‘청설’은 개봉 전 주 무대인사부터 압도적인 팬 서비스로 화제를 불러일으킨 데 이어 동시기 개봉작 중 사전 예매량 1위를 기록하며 11월 최고 기대작임을 입증하고 있다. 11월 극장가에 청량한 설렘을 불러 올 ‘청설’은 11월 6일(수) 극장 개봉한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