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마무 멤버 문별이 푸르른 청춘의 에너지를 뽐냈다.
문별은 1일 마마무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정규 1집 ‘Starlit of Muse’의 수록곡 ‘Memories (Feat. 원위 (ONEWE))’의 라이브 클립을 공개했다.
‘Memories’는 밴드 원위의 섬세한 연주로 완성돼 풍성한 사운드를 자랑하는 가운데, 이번 라이브 클립에는 원위 멤버 강현, 하린, 기욱이 지원사격에 나서 문별과 환상의 호흡을 과시했다.
영상 속 문별과 원위는 탁 트인 푸르른 하늘 아래 ‘Memories’에 맞춰 밴드 퍼포먼스를 선사하고 있다. 파워풀하면서도 경쾌한 보컬리스트 문별의 모습을 만날 수 있는 가운데 마치 청춘 영화의 한 장면을 연상케 하는 에너제틱한 무드로 보는 이들에게 기분 좋은 떨림을 안겼다.
‘Memories’는 우리의 반짝이던 시간을 청량감 넘치는 멜로디와 밴드 사운드로 풀어낸 곡이다. 누구에게나 존재하는 청춘의 한 페이지를 떠올리게 하는 것이 특징이다.
‘Starlit of Muse’는 문별이 데뷔 약 9년 8개월 만에 내놓은 첫 정규 앨범으로, 이를 통해 문별은 자신의 내면을 아홉 여신으로 투영한 ’21세기 뮤즈’로 변신했다.
자작곡 2곡을 수록하는 등 성장형 아티스트의 진가를 보여준 문별은 이 앨범으로 자체 초동 기록을 경신한 데 이어 전 세계 10개 지역 아이튠즈 ‘톱 앨범’ 차트 1위에 오르며 국내외 괄목할 존재감을 입증했다.
사진=알비더블유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