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가 메르세데스-벤츠 차량을 소유해 온 고객들을 대상으로 ‘2024 클래식 캠페인’을 오는 11월 9일까지 전국 공식 서비스센터에서 진행한다. 이번 캠페인은 차령 8년 이상 된 차량을 대상으로 무상점검과 부품 할인 혜택을 제공해 고객 성원에 보답하고자 기획됐다.
캠페인은 2017년 11월 9일 이전 등록된 메르세데스-벤츠 차량을 대상으로 하며, 전국 75개 공식 서비스센터에서 이용 가능하다. 해당 차량을 소유한 고객들은 무상점검과 함께 다양한 부품에 대한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브레이크 패드, 브레이크 디스크, 브레이크액, 브레이크 패드 센서 등 브레이크 관련 부품과 미션오일, 공기 정화 필터, 에어 필터, 오일 필터, 미션오일 필터, 스타터 배터리, 와이퍼 블레이드 등 계절성 부품이 25% 할인된 가격에 제공된다.
이와 함께, 순정 부품과 액세서리 및 컬렉션(A&C) 제품에 대해서도 일부 품목을 제외하고 20% 할인 혜택이 적용된다.
추가로, 캠페인 기간 동안 50만 원 이상의 유상 수리를 받은 고객은 자동으로 사은품 추첨 이벤트에 응모되어 경품을 받을 기회를 얻게 된다. 또한, 서비스센터를 방문한 후 온라인 리뷰를 작성한 모든 고객에게는 소정의 커피 모바일 상품권이 제공된다.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의 관계자는 “이번 2024 클래식 캠페인은 오랜 시간 메르세데스-벤츠 차량을 소유하고 있는 고객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기 위해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고객 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다양한 혜택과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제공하겠다”고 전했다.
-MOTORDAILY-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