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 가을 극장가에 청량한 설렘을 전할 영화 ‘청설’의 주역인 홍경, 노윤서, 김민주, 그리고 조선호 감독이 개봉 전주 무대인사와 개봉주 무대인사 진행을 확정한다.
영화 ‘청설’은 사랑을 향해 직진하는 ‘용준’(홍경)과 진심을 알아가는 ‘여름’(노윤서), 두 사람을 응원하는 동생 ‘가을’(김민주)의 청량하고 설레는 순간들을 담은 이야기.
영화 ‘청설’의 주역인 홍경, 노윤서, 김민주, 조선호 감독이 개봉 전주부터 본격적으로 관객들에게 직접 감사 인사를 건넨다. 개봉 전 주인 이번 주 토요일(11/2)에는 홍경, 노윤서, 김민주, 조선호 감독까지 ‘청설’ 팀 완전체가 출격한다. 네 사람은 롯데시네마 월드타워를 시작으로 메가박스 코엑스, CGV압구정, 메가박스 성수, CGV왕십리까지 다양한 극장에서 관객들과의 만남을 예고한다.
이어 다음날인 일요일(11/3)에는 홍경, 노윤서, 조선호 감독이 참석, 메가박스 상암월드컵경기장을 시작으로 롯데시네마 홍대, CGV연남, 메가박스 홍대를 방문할 예정이다.
이와 함께 개봉주 무대인사도 확정되어 관객들을 더욱 설레게 한다. 개봉일 당일인 11월 6일 수요일에는 홍경, 노윤서, 조선호 감독이 CGV용산아이파크몰, 메가박스 코엑스, 롯데시네마 월드타워에 방문하여 개봉 당일 영화를 선택해 준 관객들에게 진심 어린 감사 인사를 전할 것이다. 이어 세 사람은 개봉주 주말인 9일(토요일), 10일(일요일)에도 메가박스 상암월드컵경기장, 메가박스 목동, CGV영등포, 롯데시네마 영등포, 씨네Q 신도림, CGV용산아이파크몰, 메가박스 코엑스 등 서울 시내 다양한 극장들을 방문한다.
이어서 개봉 2주차인 11월 16일 토요일, 17일 일요일에는 홍경, 노윤서, 조선호 감독이 관객들과 만난다. 16일(토) 메가박스 수원스타필드에서 시작되는 개봉 2주차 주말 무대인사는 롯데시네마 수원, 메가박스 수원AK플라자, 롯데시네마 수지, CGV신세계경기, CGV판교까지 경기 지역 관객들을 만날 예정이다.
다음날인 17일(일)에는 롯데시네마 김포공항, 메가박스 목동, CGV영등포, 롯데시네마 영등포, CGV여의도, CGV용산아이파크몰에 방문해 개봉 2주차 일요일 ‘청설’을 보러 극장 나들이를 와 준 관객들과 잊지 못할 시간을 가질 예정이다.
한편 개봉 전 주, 개봉주, 개봉 2주차 무대인사를 확정하며 관객들과 만날 채비를 마친 ‘청설’은 오는 11월 6일(수) 전국 극장에서 개봉한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