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데일리 = 곽명동 기자]로제와 ‘APT.’를 협업한 세계적 가수 브루노 마스가 ‘엠카운트다운’ 1위 소감을 밝혔다.
브루노 마스는 25일 개인 계정에 Mnet ‘엠카운트다운’에서 로제와 함께 부른 ‘APT.’가 1위를 했다는 소식을 공개했다.
이와 함께 한국어로 “한국 팬 여러분 너무 감사합니다! 첫 음방 1위해서 아침 내내 울었어요ㅠㅠ 1위 할 수 있도록 도와준 로지(로제) 너무 고맙고 아파트 많이 사랑해주셔서 감사합니다“라는 소감을 남겼다.
이어 “Love, Bruno 오빠”라고 덧붙였다.
브루노 마스의 소감에 로제는 영어로 “So proud of you bruno mars(네가 자랑스러워 브루노 마스)”라고 했다.
로제와 브루노 마스가 함께 출연한 ‘APT.’는 ‘제2의 강남스타일’로 불리며 전 세계를 강타하고 있다.
뮤직비디오는 공개된 지 24시간 만에 2,500만 뷰를 돌파했고, 연일 국내 인기 급상승 동영상과 인기 급상승 음악 1위의 자리를 지켰다. 대한민국 트렌딩 1위, 미국 트렌딩 1위에 모두 오르기도 했다.
현재 로제의 선공개 싱글 ‘APT.’는 국내외 차트를 휩쓸며 흥행 돌풍을 일으키고 있다. 멜론, 지니, 벅스 등 국내 음원 사이트는 물론, 스포티파이 미국 차트, 아이튠즈 40개 지역 차트, 중국 QQ뮤직까지 1위를 석권했다.
특히 로제는 이번 싱글로 국내 여성 솔로 아티스트 최초로 미국 스포티파이 차트 1위에 오르는 쾌거를 달성했다. ‘APT.’는 12월 6일 발매 예정인 로제의 첫 정규 앨범 ‘rosie’에 수록될 예정이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