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리스마스 시즌의 대표적인 스테디셀러 콘서트 ‘크리스마스 콘서트 – 유키 구라모토와 친구들’이 12월 24일 롯데콘서트홀에서 펼쳐진다.
첫 소절만 들어도 설레는 유키 구라모토의 명곡들을 풀 오케스트라의 환상적인 사운드로 들려준다. 오직 크리스마스에만 들을 수 있는 유키 구라모토만의 감미로운 크리스마스 캐럴 메들리도 관전 포인트다.
청아한 미성에 에너지 넘치는 믿고 보는 뮤지컬 스타 김환희가 올해의 친구로 함께 한다. 김환희는 올해 뮤지컬 ‘하데스타운’ ‘킹키부츠’ ‘렌트’ ‘넥스트 투 노멀’ 주역으로 바쁜 행보를 이어 나가고 있으며 ‘지킬 앤 하이드’ 20주년 공연의 ‘뉴 루시’로 캐스팅돼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김환희는 크리스마스 콘서트에서 뮤지컬 ‘보니 앤 클라이드’의 ‘How ‘Bout a Dance’, 뮤지컬 「멤피스」의 ‘Love Will Stand When All Else Falls’, 뮤지컬 ‘지킬 앤 하이드’의 ‘A New Life’와 더불어 캐럴 ‘Santa Claus Is Coming To Town’과 ‘O Holy Night’ 등을 들려준다.
이번 공연은 정통 클래식 연주뿐 아니라 ‘디즈니 인 콘서트’ ‘해리포터 필름 콘서트’ 등의 무대에서도 풍성한 사운드를 들려주는 젊고 유연한 디토 오케스트라와 백윤학 지휘자가 함께한다. 유키 구라모토의 크리스마스 콘서트는 그 어느 때보다도 달콤하고 로맨틱한 마법 같은 선물이 될 전망이다.
공연 티켓은 23일 오후 4시에 오픈되며 클럽발코니, 티켓링크, 롯데콘서트홀, 인터파크티켓에서 예매 가능하다. 티켓은 7만~13만원.
사진= 크레디아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