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라이트: 라이츠 고 온, 어게인 인 시네마’가 지난 10월 16일(수) CGV 용산아이파크몰을 시작으로 19일(토) CGV 왕십리, 20일(일) CGV 영등포에서 진행된 개봉 기념 무대인사를 성황리에 마무리하며 화제를 모으는 가운데, 개봉 후 팬들의 뜨거운 반응에 힘입어 개봉 2주차 현장 이벤트를 확정했다.
3일 동안 총 18회차에 걸쳐 진행된 이번 무대인사에는 하이라이트 멤버 전원이 참석하여 팬들과 가까이서 호흡하는 특별한 시간을 가졌다.
무대인사 예매 오픈과 동시에 전석 매진을 기록한 만큼 무대인사가 진행되는 상영관은 물론, 극장 로비에 뷰티와 라이트의 행렬이 이어져 화제성을 입증했다.
팬들의 성원에 힘입어 진행되는 개봉 2주차 현장 이벤트는 1주차에 이어 영화의 개봉과 하이라이트의 데뷔 15주년을 기념할 수 있는 굿즈로 구성되었다.
오는 10월 23일(수)부터 소진 시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하이라이트: 라이츠 고 온, 어게인 인 시네마’의 메인 포스터로 이루어진 오리지널 포스터(A3)가 선착순으로 증정되며, 무대 위 쏟아지는 빛 아래 하이라이트 멤버들이 팬들과 함께 호흡했던 감동적인 순간을 담고 있어 소장 욕구를 자극한다.
이벤트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CGV 공식 홈페이지 및 모바일 APP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또한 응원봉을 들고 환호하며 실제 콘서트 현장에 들어간 듯 응원봉 중앙제어 시스템을 연동한 ‘할라봉 상영회’도 확정되어 팬들의 뜨거운 참여가 예상된다. ‘할라봉 상영회’에 관한 자세한 내용 또한 CGV 공식 홈페이지 및 모바일 APP을 통해 안내될 예정이다.
한편 ‘하이라이트: 라이츠 고 온, 어게인 인 시네마’는 전국 CGV에서 절찬 상영 중이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