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래프톤이 마이크로소프트의 신작 공개 행사인 엑스박스 파트너 프리뷰에서 ‘서브노티카 2’를 공개했다.
‘서브노티카 2’는 해저 생명체와 다양한 생태계, 숨겨진 비밀이 가득한 외계의 바닷속 세계를 탐험하는 내용을 그린 생존 어드벤처 게임이다.
이용자는 생존에 필요한 도구를 제작하고 해저 기지를 건설하는 하며 외계 행성의 바닷속을 탐험해야 한다. 이번에도 생존과 탐험 요소는 물론이며 높은 수중 절벽과 무성한 산호지대 등 새로운 해저 생태계가 추가됐다.
생존을 위해서는 다양한 도구를 활용해야 한다. 스캐너와 손전등 같은 기본적인 아이템부터 고차원적인 도구와 장비, 잠수정 제작방법을 발견할 수 있다.
게임의 배경이 되는 행성은 깊은 수심을 자랑한다. 안전한 앝은 수심부터 점점 어둡고 깊은 미지의 공간으로 이동할 수록 경이로움과 새로운 위험이 기다리고 있다. 이 행성에서 생존하기 위해서는 낯선 세계의 비밀을 파헤쳐야 한다.
또한 이 게임은 멀티플레이 협동 모드를 통해 최대 4명까지 함께 해저를 탐험할 수 있다. 수수께끼에 싸인 폐허를 조사하고 기지를 건설하고 그 과정에서 창의력을 발휘해야 한다.
이 게임은 크래프톤 산하 언노운월즈가 개발하고 있다. 이 게임은 20205년, PC와 엑스박스시리즈 X/S로 얼리 액세스, 게임 프리뷰로 출시할 예정이다. 언노운월즈는 얼리 액세스와 게임 프리뷰 등을 통해 유저로부터 피드백을 받고 이를 스토리라인부터 게임 개발에 반영해 나갈 예정이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