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잡포스트] 김영웅 기자 = ‘2024 WPOP EDM Festival’이 내달 15일부터 17일까지 인천역 상상플랫폼 잔디광장에서 개최된다.
이번 공연은 더월드엔터프라이즈가 주최하고 마노패밀리와 더케이언터테인먼트가 주관한다.
창립 15년을 맞이한 사단법인 한국힙합문화협회는 ‘보령머드축제-케이힙합페스티벌’, ‘대전영시-케이힙합페스티벌’, ‘횡성소맥힙합페스티벌’ 등 다양한 힙합 행사를 성공적으로 성료시킨 바 있다.
이번 축제는 대한민국 미래를 책임지는 고3 수험생을 필두로 수험생들의 1년을 기념하며, 그 동안의 노력과 열정, 수고를 치하하기 위해 수험생들과 가족들만의 이벤트 형식으로 EDM 파티를 개최하게 됐다고 주최 측은 설명했다.
이번 축제는 국내 정상급 EDM EJ를 주축으로 총 27개 팀이 15일부터 17일까지 무대에 오른다. 각 아티스트는 3~40분간 공연을 펼쳐 자신들의 선곡 및 믹싱을 선보일 예쩡이다.
또한 실황공연 관람이 가능한 스탠딩존과 LED전광판으로 여유롭게 가족 관람이 가능한 피크닉존으로 구분되어 운영된다.
이와 함께 불꽃축제, 테디베어존, 미디어아트존, 먹거리 부스 등 다양한 부대 행사도 펼쳐진다.
한편 기존 라인업 확정된 EDM DJ 아티스트 등 외 티켓링크 예매 오픈 시기에 최종 추가 라인업이 발표될 예정이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