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게임 3종이 이용자들을 찾아간다. 하이브IM의 방치형 RPG ‘삼국블레이드 키우기’를 비롯하여 드래곤즈 토템’, 히어로즈 키우기’가 출시를 앞두고 사전등록중이다.
‘삼국블레이드 키우기’는 액션스퀘어 대표작 ‘삼국블레이드’의 정통 계승작으로, 전작의 호쾌한 전투와 타격감 넘치는 액션을 언리얼 엔진5 기반 고품질 3D 그래픽으로 구현했다.
또 삼국시대를 그대로 재현한 전장은 물론, 총 130종 이상의 수집형 장수를 제공하는 등 쉽고 빠른 성장의 쾌감을 선사하는 다채로운 콘텐츠로 게임 본연의 재미를 한 층 강화한 것이 특징이다.
비전 넷의 모바일 RPG ‘드래곤즈 토템’은 몰입감 넘치는 스토리와 화려한 전투 시스템을 자랑하며, 다양한 퀘스트와 던전을 제공한다. 사전 예약에 참여하면 대량의 인게임 재화인 다이아와 코인, 물약, 희소 토템 레벨업석 등 특별한 전속 보상도 받을 수 있다. 특히, 공식 커뮤니티의 사전예약 인증 이벤트에 참여하면 아이폰16 프로, 에어팟 프로, 구글 기프트 카드 등 추가 당첨의 기회도 주어진다.
한편, 오는 15일 출시를 앞둔 유조이게임즈의 모바일 RPG ‘히어로즈 키우기’는 사전등록자 수가 50만 명을 돌파했다. 픽셀 기반의 도트 그래픽과 드래곤볼을 오마주한 캐릭터 디자인을 앞세운 ‘히어로즈 키우기’는 마법과 과학이 공존하는 판타지 세계를 배경으로, 전설 속 유적을 탐험하던 주인공이 의문의 운석을 발견한 뒤 로봇 찰스와 함께 펼치는 모험을 그린 방치형 RPG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