혼다코리아, 가을 맞이
프로모션 및 시승 이벤트 진행
혼다코리아가 10월 동안 다양한 구매 프로모션과 시승 이벤트를 진행하며 차량 구매를 고민 중인 소비자들의 관심을 끌고 있다.
유류비 최대 400만원 지원
이번 프로모션은 혼다 대표 모델인 어코드 하이브리드, 어코드 터보, CR-V 하이브리드 2WD을 대상으로 유류비 지원 또는 무이자 할부 혜택을 제공한다.
유류비 지원 금액은 어코드 하이브리드에 400만원, 어코드 터보 350만원, CR-V 하이브리드 2WD에는 250만원이 제공되며, CR-V 하이브리드 4WD 및 파일럿 엘리트 트림에는 200만원의 유류비 할인 혜택이 적용된다.
혼다 자동차를 재구매하는 고객에게는 전 차종을 대상으로 추가 100만원의 할인이 제공된다.
특히, 10월 2일부터 15일까지는 얼리버드 등록 이벤트를 통해 프로모션과 함께 주유상품권 5만원권도 추가 증정한다.
또한, 차량 구매 후에도 평생엔진오일 교환 쿠폰과 시승 이벤트에 참여한 모든 고객에게 아메리카노 커피 쿠폰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혼다코리아 ‘더 고’ 카페 통해 시승 이벤트 진행
한편, 이번 시승 이벤트는 혼다의 공식 딜러 전시장과 함께 분당에 위치한 혼다 모빌리티 카페 ‘더 고’에서도 진행돼, 고객들이 커피와 디저트를 즐기며 최신 혼다 모델을 체험할 수 있게 될 전망이다.
더 고는 그냥 커피만 즐기러 오는 카페가 아니라 복합문화공간을 목적으로 만들어진 만큼, 시승을 원하는 고객은 온라인 플랫폼을 통해 시승 예약이 가능하며, 또 혼다 전용 큐레이터를 통해 자세한 안내를 제공받을 수 있다.
혼다 모빌리티 카페 ‘더고’는 혼다의 브랜드 정체성을 체험할 수 있는 공간으로, 고객들이 다양한 문화 프로그램과 고급 커피 메뉴를 즐기며 시승을 할 수 있는 새로운 개념의 카페이다.
시승을 마치고 나면 혼다 직원이 다가와 “고객들이 저희 차를 타러 먼 곳까지 방문해 준 것만으로도 감사하다.”며, 혼다에서 준비한 고퀄리티의 커피와 함께 혼다 텀블러까지 준다.
혼다의 이러한 서비스 덕분인지 최근 국내 판매량도 대폭 늘고 있다. 혼다는 1월부터 8월까지 1748대를 판매하며 전년 동기 대비 146.5% 증가한 성적을 거두고 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