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랑사가 키우기’ 가을맞이 업데이트
카카오게임즈가 모바일 방치형 역할수행게임(RPG) ‘그랑사가 키우기 나이츠x나이츠’에 가을맞이 기념 업데이트를 실시했다. 카카오게임즈는 우선 신규 픽업 캐릭터 ‘흑기사 레온’, ‘크리스티나’, ‘이반’ 등을 추가했다. 이반 해골 악마 코스튬 ‘크림슨 나이트’, 미코코로 호박 마녀 코스튬 ‘할로윈 위치’, 크리스티나 뱀파이어 코스튬 ‘다크 프린세스’ 등 할로윈 특별 의상 3종도 업데이트했다. 총 720개 스테이지도 추가했다. 서버 별 챌린지가 아닌 통합된 서버에서 진행하는 ‘월드 챌린지’도 진행한다. 월드 챌린지는 상위 이용자를 대상으로 한다. 듀얼 캐릭터 배치 덱 구성이 필요하며 미션을 수행한 이용자들에게는 한정판 펫과 특별 보상을 제공한다.
쿵야 레스토랑즈, 아토팜 콜라보 제품 출시
넷마블 엠앤비는 쿵야 스핀오프 브랜드 쿵야 레스토랑즈와 민감 피부 전문 스킨케어 브랜드 아토팜의 콜라보레이션 기획 제품을 출시했다. 이번 콜라보레이션 기획 제품은 아토팜 시그니처 MLE 크림을 쿵야 레스토랑 캐릭터 ‘양파쿵야’로 디자인했다. 네오팜샵에서 구매 시 포대기 코스튬을 입은 양파쿵야 키링을 포함한 봉제 인형 키링 3종 중 1종을 선착순으로 제공한다.
‘테이스티성수 WWCD 치맥파티’ 개최
크래프톤이 성수동에서 운영 중인 배틀그라운드 팝업스토어 ‘펍지 성수’에서 ‘테이스티성수 WWCD 치맥파티’를 개최한다. WWCD 치맥파티는 배틀그라운드의 승리 문구인 ‘이겼닭! 오늘 저녁은 치킨이닭!(Winner Winner Chicken Dinner)’을 모티브로 한 레트로 컨셉트 행사다. 문화창조산업축제 ‘크리에이티브x성수’의 일환이다. 방문객은 성수동 소재 음식점 4곳의 대표 메뉴를 한자리에서 맛볼 수 있다. 8090 트렌드의 뮤직 디제잉 그룹 ‘동네한바퀴’ 공연도 즐길 수 있다. WWCD 치맥파티는 네이버 사전 예약 및 워크인 방문 모두 가능하다. 오후 4시부터 10시까지 운영된다.
크래프톤은 이색 협업도 진행한다. 10월 18일부터 20일까지 성수동 지역 모터사이클 커뮤니티 ‘RSG’와 함께 ‘개러지 마켓’을 운영한다. 의류, 소품 등 빈티지 상품을 비롯해 바이크 전시와 경품 이벤트를 만나볼 수 있다. 또 10월 25일부터 27일까지 스케이트 보드샵 ‘리버티’와 함께 스케이트보드 세션과 라이브 공연 등을 진행한다.
MLB 라이벌, MLB 포스트시즌 기념 특별 이벤트 개최
컴투스는 모바일 야구 게임 ‘MLB 라이벌’에서 올해 MLB 포스트시즌 기념 특별 이벤트를 개최한다. 컴투스는 11월 10일까지 매주 실제 판매되는 패키지를 무료로 제공한다. 각 패키지에는 ‘프리미엄 스카우트 티켓’, ‘최고급 스킬 변경권’, 게임 내 재화인 ‘스타’ 등 인게임 아이템이 포함됐다. ‘구단 선택 시그니처-프라임팩’ 및 ‘FA 프라임팩’을 지급하는 ‘특별 스카우트’ 이벤트도 진행된다. 이용자는 11월 3일까지 기간 내 15회 출석에 성공하면 ‘포스트시즌 스카우트 티켓’을 최대 180장까지 획득할 수 있다. 게임 내 재화인 스타를 사용하면 최대 ‘FA 시그니처팩’까지 얻을 수 있다.
레벨 인피니트, 승리의 여신:니케 신규 캐릭터 업데이트
레벨 인피니트는 모바일 슈팅 게임 ‘승리의 여신:니케’에 신규 캐릭터 2종을 업데이트했다. 업데이트된 캐릭터는 ‘퀀시:이스케이프 퀸’, ‘팬텀’이다. 퀀시:이스케이프 퀸와 팬텀 모두 SSR등급이다. 레벨 인피니티는 또 10월 17일까지 신규 이벤트 스토리 ‘팬텀 디프 VS 디텍티브’를 선보인다. 이번 신규 이벤트 스토리에서는 괴도 팬텀이 물건을 훔치기 위해 어떤 집에 침입하고 물건을 훔치기 전 탈옥한 퀀시와 마주치는 이야기를 그린다.
오픈월드 서바이벌 RPG ‘미라이몬 GO’ 사전예약
드림큐브 게임즈는 오픈월드 서바이벌 RPG ‘미라이몬 GO’의 글로벌 출시를 앞두고 사전예약을 실시한다. 미라이몬 GO는 방대한 세계관을 개척하며 만날 100여종 이상의 몬스터와 전투를 하고 다양한 미션을 해결하며 생존하는 게임이다. 10월 20일 정식 출시된다.
사전예약은 구글 플레이스토어, 애플 앱스토어, 공식 홈페이지에서 진행된다. 드림큐브 게임즈는 사전예약 참여자에게 다양한 인게임 아이템을 보상으로 지급한다. 사전예약자가 100만명을 돌파하면 스페셜 프로필 프레임, 특권 체험 패키지 3일 보상 등을 제공한다.
송가영 기자 sgy0116@chosunbiz.com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