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가을 단 하나의 아우터를 선택해야 한다면 바로 워크 재킷입니다. 런웨이를 시작으로 국내외 셀러브리티들의 일상에서 빠지지 않고 등장하고 있기 때문이죠. 투박하고 거친 듯한 소재, 큼지막한 아웃 포켓 장식, 배색을 달리하여 포인트를 준 칼라 디테일 등이 특징인 워크 재킷은 어떤 스타일을 입던, 걸치기만 하면 트렌디하고 쿨한 데일리룩을 즐길 수 있습니다.
옷 잘 입는 스타로 꼽히는 크리스탈의 여행 룩에도 워크 재킷 등장! 화이트 티셔츠에 트레이닝 쇼츠를 매치한 편안한 조합에 워크 재킷을 걸쳐 트렌디한 무드를 더하고 컬러감이 있는 버킷 햇으로 마무리했는데요. 꾸안꾸 공원 산책 룩에도 자연스럽게 녹아드는 워크 재킷의 위력을 느낄 수 있는 스타일입니다.
내추럴한 사복 패션으로 사랑받는 이청아도 워크 재킷으로 꾸안꾸 데일리룩을 완성했어요. 올블랙 룩에 툭 걸친 워크 재킷 룩이 멋지지 않나요? 이처럼 워크 재킷은 오버사이즈로 선택해야 더욱 쿨한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습니다.
공효진은 레더 소재의 칼라로 포인트를 준 워크 재킷으로 멋진 데일리룩을 선보였어요. 카키와 브라운 톤의 조합이 가을과도 잘 어울립니다. 여기에 청량한 블루 워싱의 데님 팬츠를 매치하고 빨간 양말로 포인트를 주어 그만의 패션 센스를 녹여냈어요.
화이트 크롭트 톱 위에 오버사이즈 워크 재킷을 걸쳐 느낌 있는 룩을 연출한 전소미. 화이트와 블랙의 미니멀한 조합이 세련된 인상을 풍겨요. 가로로 긴 스퀘어 셰입의 선글라스로 위트있게 마무리한 센스가 돋보입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