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L 프로게이머 이상혁 선수
단 하나뿐인 벤츠 선물 받아
“벤츠에서 맞춤 제작한 차를 선물 받다니 정말 멋지다”, “역시 페이커니까 가능한 일이다.”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가 리그 오브 레전드(LoL) 프로게이머 ‘페이커’ 이상혁 선수에게 세계에서 단 하나뿐인 특별한 벤츠를 선물했다는 소식에 네티즌들의 뜨거운 반응이 이어지고 있다.
‘전설의 전당’ 헌액자를 기념해 제작돼
벤츠 코리아는 26일 서울 강남구에 위치한 ‘AMG 서울’에서 이상혁 선수를 위한 맞춤형 벤츠를 직접 전달했다.
이번에 전달된 AMG SL 63은 지난 5월, 이상혁 선수가 리그 오브 레전드 ‘전설의 전당’의 첫 번째 헌액자로 선정된 것을 기념해 특별 제작된 모델이다.
이번 모델은 페이커의 서명과 ‘전설의 전당’ 로고를 헤드레스트와 플로어 매트에 수놓는 등 오직 페이커 선수를 위해 디자인되었다.
AMG SL 63은 페이커의 경기 스타일을 반영해 최고 수준의 퍼포먼스를 구현한 고성능 로드스터로, 4.0리터 V형 8기통 가솔린 엔진을 탑재해 최고출력 585마력, 최대토크 81.5kgm의 퍼포먼스를 자랑한다.
정지 상태에서 시속 100km까지 도달하는 데 걸리는 시간은 단 3.6초이다.
이상혁 선수는 “올해 전설의 전당에 입성한 것도 큰 영예인데, 저만을 위해 특별 제작된 벤츠 차량까지 받게 되어 매우 감사하다”며 감사의 소감을 전했다.
올해로 3년 연속 월드 챔피언십 우승에 도전
한편, 같은 날 이상혁 선수는 ‘2024 리그 오브 레전드 월드 챔피언십 LCK 대표팀 미디어데이’에 참여해 올해 5번째 우승에 도전하겠다는 의지를 밝혔다.
LCK의 T1 소속 주장인 이상혁 선수는 이번 월드 챔피언십에 출전하면서 통산 9회 진출이라는 유일무이한 기록을 세우게 되었다.
그는 “다섯 번째 우승에 대한 부담은 크게 느끼지 않는다”면서도 “팬들이 많이 응원해주시는 만큼 우승하고 싶은 마음이 크다”고 말했다.
올해 LCK는 3년 연속 월드 챔피언십 우승에 도전한다. 이번 대회에 출전하는 LCK 대표팀으로는 젠지, 한화e스포츠, 디플러스 기아, 그리고 티원 등 총 4팀이 나선다.
각 팀의 감독과 선수들은 월드 챔피언십 무대에 진출하게 되어 기쁘다며, ‘소환사의 컵'(우승컵)을 들어 올리겠다는 굳은 포부를 밝혔다. 한편, 올해 월드 챔피언십은 독일 베를린, 프랑스 파리, 영국 런던에서 개최될 예정이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