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벅스는 커피계의 넷플릭스가 될 수 있을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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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4일 스타벅스 코리아가 구독 서비스 ‘버디 패스’를 출시했다. 넷플릭스나 디즈니플러스 등 OTT를 구독하는 것처럼 스타벅스도 구독할 수 있다는 말이다.
단돈 9900원으로 구독 가능하다. 구독하면 매일 한 장씩 제조 음료 30% 할인 쿠폰을 준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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여기서 끝이 아니다. 푸드 30% 할인, 딜리버스 배달비 무료, 온라인스토어 배송비 무료 쿠폰이 제공된다. 매장에 직접 방문할 때, 스타벅스 앱으로 주문할 때 모두 쿠폰을 사용할 수 있다.
다만 제조 음료 쿠폰은 오후 2시부터 이용할 수 있다. 아침 출근길에만 커피를 즐기는 사람은 해당 쿠폰을 이용하기 어렵다. 점심 식사 후에 커피를 사 가는 사람도 마찬가지. 제조 음료 쿠폰 외 푸드 할인, 배달비 무료 쿠폰의 경우 월 1회에 한정돼 있다.
스타벅스는 “평소 5000원자리 톨 사이즈 카페라떼를 즐기는 고객이 구독 서비스에 가입해 1회 1500원 할인받아 7일간 이용하면 구독료 이상 혜택을 누리게 된다“고 전했다. 버디 패스는 10월부터 12월까지 3개월 동안 시범 운영될 예정이다.
![ⓒ스타벅스](https://contents-cdn.viewus.co.kr/image/2024/09/CP-2022-0041/image-dbc6a9e6-92e5-4d11-9a82-81163036054d.jpeg)
스타벅스는 오늘(24일)부터 30일까지 버디 패스 런칭 이벤트를 진행한다. 알림 신청을 한 뒤 구독 서비스에 가입하고 제조 음료 30% 할인을 받으면 음료 1+1 쿠폰을 줄 예정이다.
손정현 스타벅스 코리아 대표이사는 “1300만 스타벅스 멤버십 회원들만 누릴 수 있는 차별화된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이번에 처음 구독 서비스를 시범 운영한다”며 “스타벅스 이용 경험이 더욱 풍성해질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박채아 에디터 / chaeA.park@huffpost.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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