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트럭버스코리아(이하 ‘만트럭’)가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링크드인 등 새로운 소셜미디어 채널을 오픈하며 고객과의 디지털 소통을 한층 강화한다. 만트럭은 자사 제품과 관련된 정확한 정보를 제공하고, 고객과의 친밀한 소통을 활성화하기 위해 다양한 채널을 운영하기로 했다.
이번에 오픈한 신규 소셜미디어 채널은 각 플랫폼의 특성에 맞춘 맞춤형 콘텐츠로 운영될 예정이다. ▲인스타그램에서는 만트럭 제품의 디자인과 외형을 부각하는 이미지 중심의 콘텐츠를 게시하며, ▲페이스북에서는 프로모션, 캠페인 등 다양한 소식을 전달하고 고객과의 소통을 강화할 계획이다. 또한, ▲링크드인에서는 기업 관련 전문 정보와 구직 콘텐츠를 제공하며, 고객 리뷰나 인터뷰 형식의 콘텐츠도 포함된다.
만트럭은 이미 유튜브,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네이버포스트를 통해 양질의 정보를 제공해 왔다. 특히,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는 임직원들이 참여한 ‘Show Your MAN’ 챌린지를 진행해 2주 만에 35만 조회수를 기록하며 주목을 받았다. 이번 신규 채널 론칭을 통해 만트럭은 빠르고 정확한 정보 전달과 함께 쌍방향 소통을 더욱 활성화할 것으로 기대된다.
신규 소셜미디어 채널 오픈을 기념하여 만트럭은 고객 참여 이벤트 ‘나만의 MAN능파트너 챌린지’를 진행한다. 만트럭 고객은 자신이 소유한 만트럭의 장점을 1분 이내의 영상으로 소개하고, 해당 영상을 유튜브 또는 인스타그램에 ‘#만트럭버스코리아’, ‘#만능파트너’ 해시태그와 함께 업로드하면 된다. 이벤트에 참가한 모든 고객에게는 기념품이 제공되며, 우수작은 20만원 상당의 주유 쿠폰을 받을 수 있다.
만트럭버스코리아 피터 안데르손 사장은 “고객의 디지털 이용 환경이 더욱 다양해짐에 따라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링크드인 채널을 새롭게 오픈했다”며 “앞으로도 신속하고 정확한 정보 제공과 함께 친밀한 소통을 지속적으로 강화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MOTORDAILY-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