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2000년대 초반 스타일에 푹 빠진 듯한 조이의 데일리룩에는 체크 패턴이 빠질 수 없습니다. 앙증맞은 리본 장식의 레터링 프린트 톱에 빈티지한 데님 스커트를 매치하고 아빠 옷장에서 꺼낸 것 같은 블루 체크 패턴 셔츠를 어깨에 슬쩍 걸쳤어요. 한쪽 어깨에 걸친 백 팩과 화이트 삭스, 스포티한 슈즈 등 디테일을 살린 액세서리로 룩의 맛을 한층 더 끌어올렸습니다.
얼마 전 공연을 위해 내한했던 올리비아 딘. 그의 사랑스러운 미소와 잘 어울리는 상큼한 컬러의 체크 패턴 플레어 스커트로 편안한 캐주얼 룩을 즐겼습니다. 평화를 담은 프린트의 스웨트셔츠와 매치하여 화사한 무드가 더욱 도드라져요.
재킷을 입을 수 있어 가을 기다렸던 사람 손! 레드 컬러의 체크 패턴 재킷을 입고 러블리한 순간을 연출한 신민아의 룩을 참고한다면 느낌 있는 체크 패턴 스타일을 완성할 수 있습니다. 컬러와 패턴이 돋보이는 재킷에 집중하기 위해 이너는 모노톤으로 매치한 센스까지 놓치지 마세요.
런던 여행을 떠나 여유로운 순간을 만끽하고 있는 설현. 그의 여행 룩은 런던의 정취와 잘 어울리는 체크 패턴의 플리츠 스커트입니다. 니트 베스트와 매치하여 클래식한 무드로 연출해 주었는데요. 차분한 컬러 조합까지 굿! 가을을 위한 데일리룩을 위해 저장하세요~
체크 패턴의 장점은 유행을 타지 않는다는 점이 아닐까요? 최강희처럼 단추를 단정하게 잠그고 소매를 살짝 걷어 올려 마무리하면 체크 셔츠가 가진 클래식함을 200% 즐길 수 있어요. 여기에 알이 작은 동그란 안경이나 테가 없는 디자인의 안경으로 트렌디한 포인트를 더해보세요.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