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어코리아=조성란 기자] 일교차가 커지는 가을엔 면역력이 떨어지기 쉽다. 건강하게 환절기를 보내고 싶다면 자연을 걷고 기운 채워주는 웰니스 여행은 어떨까. 여름에 지친 몸과 마음을 달래러 호텔리조트에서 여유롭게 추(秋)캉스를 즐기는 것도 좋을 것이다. 올가을 웰니슈머 취향저격, 오감만족 웰니스 여행 떠나보자.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 가을 맞이 ‘럭셔리 웰캉스’ 프로모션 실시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이 가을을 맞아 오는 10월 31일까지 진정한 웰니스 여행을 경험할 수 있는 ‘럭셔리 웰캉스’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 관계자는 “최근 건강한 라이프스타일을 추구하며 관련 소비에 적극적인 ‘웰니슈머(Wellness+Consumer)’가 떠올라 가을 힐링을 위한 프로그램을 대거 선보였다”며 “특히 올해는 세계적인 웰니스 행사 ‘월드 웰니스 위켄드(World Wellness Weekend)’의 공식 참여 호텔로 선정된 만큼 차별화된 콘텐츠 마련에 심혈을 기울였다”라고 말했다.
오는 20일에는 야외 오션스파 풀에서 ‘플로팅 사운드 베스’를 운영한다. 스트레스 해소에 탁월한 싱잉볼 소리와 진동을 통해 몸과 마음의 안정을 취할 수 있는 프로그램이다.
이와 함께 오는 22일 신관 야외가든에서 심신 치유에 좋은 스트레칭과 호흡 명상법을 배울 수 있는 ‘가든 마인드풀니스 스트레칭’ 프로그램이 펼쳐진다.
오는 13일, 27일, 10월 18일과 25일에는 밴드와 매트를 활용한 동작으로 몸의 긴장을 푸는 ‘가든 밴드 필라테스’ 클래스가 열린다.
오션스파 ‘씨메르’도 가을 정취 속 수중 꽃놀이를 즐길 수 있도록 ‘어텀 인 웰니스 씨메르’로 새단장했다. 가을을 상징하는 메밀꽃, 국화꽃, 코스모스, 투구꽃을 테마로 각각 스파존을 꾸며 색다른 힐링을 선사한다. 지속가능한 뷰티&라이프 브랜드 ‘아로마티카’와 함께 ‘오렌지 글로우 비타 팝업존’도 선보여 스파에서 피로를 푼 후 다양한 스킨케어 제품을 체험할 수 있다.
웰니스 대표 브랜드와 협업한 패키지 2종도 만나볼 수 있다. 부산 로컬 티 브랜드 ‘리프레쉬랩’과 손잡고 프리미엄 티 샘플러 8종, 고급 프랑스산 향료의 티 멀티퍼퓸 등을 제공하는 ‘타임 투 리프레쉬’ 패키지를 내놨다.
이 외에 오는 20일과 10월 18일에는 리프레쉬랩 티를 베이스로 다양한 음료를 제조 및 시음해 볼 수 있는 ‘티 믹솔로지’ 클래스를 개최한다. ‘아로마티카’의 글로우 비타 스킨케어 키트 등을 증정하는 ‘힐링스테이’ 패키지도 판매한다.
해비치 호텔앤드리조트 제주, ‘웰니스 저니 패키지’ 출시!
해비치 호텔앤드리조트 제주가 제주특별자치도와 제주관광공사가 뽑은 ‘2024 제주 웰니스 관광지’로 선정된 것을 기념해 ‘웰니스 저니’ 패키지를 출시했다.
웰니스 저니 패키지에는 해비치의 레저 전문가들이 이끄는 ‘웰니스 프로그램’ 이용 혜택이 포함된다. 웰니스 프로그램에는 레저팀이 추천하는 명소를 찾는 ‘오늘의 제주’, 은빛 억새 물결이 일렁이는 오름이나 숲길을 걷는 ‘포레스트 트레킹’, 바다 노을을 배경으로 심신을 재충전하는 ‘선셋 요가’ 등이 있다. 또한 아침 공기를 마시며 해안도로를 뛰거나 자전거를 타고 달리는 ‘선라이즈 런’과 ‘바이크 라이딩 프로그램’ 등도 준비됐다.
제주의 아름다운 경관이 돋보이는 리조트 객실 1박을 비롯해 헬시 주스 2잔, 식음료 업장 20% 할인, 스파 10% 할인 등의 혜택도 포함됐다.
바닷가 근처에 위치해 파도 소리를 들으며 물놀이를 즐길 수 있는 야외 수영장도 이용할 수 있으며, 자녀 동반 시에는 패밀리풀로 운영되는 호텔 실내외 수영장을 무료 이용할 수 있다.
2박을 투숙하면 비건 메뉴로 구성된 ‘헬시 브렉퍼스트’의 2인 이용 혜택을 추가로 제공한다. 이 패키지는 오는 11월 30일까지 이용할 수 있다.
제주 디아넥스, 오름 타고 온천 즐기는 ‘오름? 오름!’ 트레킹
제누 디아넥스가 가을 맞이 ‘제주 트레킹 여행객’을 위한 패키지인 ‘오름 오름’을 내놨다.
디아넥스는 제주 여행 시 트레킹 물품을 챙겨야 하는 고객의 번거로움을 덜기 위해 오름 오름 패키지 이용객에게 등산 가방과 500ml 보온병 1개, 등산 스틱으로 구성된 트레킹 물품 한 세트를 무료로 대여한다.
트레킹 중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디아넥스 빵야 베이커리의 시그니처 메뉴인 쑥찰빵과 커피 스틱이 간식으로 제공되며, 가을 억새를 감상하며 오래도록 기억에 남을 디아넥스 엄선 제주 추천 오름 안내 QR도 체크인 시 받아볼 수 있다.
오름 등반 및 비행으로 인한 피로를 풀어주기 위한 아라고나이트 고온천 및 실내수영장 자유이용 혜택도 마련했다. 디아넥스 아라고나이트 고온천은 최근 피부 장벽 강화 성분인 필라그린을 발현시키는 온천수로 입증받은 바 있다. 미처 알지 못했던 제주 오름의 탄생 및 명칭 유래 등 비하인드 스토리를 알 수 있는 숲 해설사 동행 서비스도 패키지 옵션으로 선택할 수 있다.
디아넥스 오름 오름 패키지는 공식 홈페이지에서 오는 11월 30일까지 예약할 수 있다. 2박 구성으로 가격은 42만원부터. 휴장일은 매월 세 번째 수요일이다.
파크로쉬, 가을 청정 자연 속 러닝 트립 ‘러닝 인 어텀 컬러스’ 패키지 출시
파크로쉬 리조트앤웰니스가 깊어져 가는 가을, 청정 자연 속에서 즐기는 러닝과 웰니스 프로그램을 결합한 ‘러닝 인 어텀 컬러스(Running in Autumn Colors)’ 패키지를 이달 28일부터 선보인다.
‘러닝 인 어텀 컬러스’는 ▲파크로쉬 객실 1박, ▲러너를 위한 스페셜 프로그램 3종, ▲브레이크 슬로우 2인 조식, ▲파크로쉬 시그니처 쁘띠 스카프 등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1박 2일 일정으로 진행된다.
이 패키지는 파크로쉬의 웰니스 전문 코치와 함께 정선의 맑은 공기와 아름다운 자연을 만끽하며 러닝과 다양한 웰니스 프로그램을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특히 초보자부터 숙련된 러너까지 모두 참여할 수 있는 3가지 전문 웰니스 프로그램을 포함하여, 러너들이 안전하고 체계적으로 자연 속에서 달리기를 즐길 수 있도록 지원한다.
패키지 첫날은 가벼운 동적 스트레칭으로 몸과 마음의 긴장을 풀어주는▲‘셰이크 아웃 런(Shakeout Run)’으로 시작된다. 파크로쉬 주변의 산책로를 따라 3km를 달리며, 나만의 달리기 페이스를 찾아보고 자연과 함께하는 러닝을 통해 몸의 피로를 해소하고 일상의 스트레스를 덜어내는 시간을 가진다.
둘째 날에는 정선의 숨겨진 러닝 명소를 달리는▲‘단임 밸리런(Danin Valley Run)’ 프로그램이 준비되어 있다. 초보자도 도전할 수 있는 8km 코스와 중급 이상 러너를 위한 14km 중 선택하여 달릴 수 있다.
파크로쉬에서 출발하여 산책로를 지나 오대천 물길을 따라 뛰다 보면 “붉은 단풍이 숲을 이루는 아름다운 계곡”이라는 뜻을 담은 단임(丹淋) 계곡에 이른다. 신선한 공기와 울창한 자연 속에서자연이 만들어 내는 계절의 변화를 오감으로느끼며 달릴 수 있는 독보적인 경험을 제공한다.
마지막으로, 러닝 후 여행의 피로를 풀어주는‘리커버리 요가 & 명상(Recovery Yoga & Meditation)’프로그램이 진행된다. 소도구를 활용해 근육과 몸의 긴장을 완화하고, 심신의 이완을 통해 건강한 회복을 도모하는 시간으로 마무리된다.
이번 패키지는 브레이크슬로우 2인과 레이트 체크아웃 혜택이 포함되어 있다. 브레이크슬로우는 체크아웃 후 1시까지 나만의 속도에 맞춰 이용할 수 있는 파크로쉬만의 신개념 조식 뷔페로, 청정 자연 속 러닝 후 신선한 식재료와 건강한 레시피가 어우러진 아침 식사로 하루를 활기차게 열 수 있다. 또한, 좀 더 느긋한 마음으로 웰니스 여정을 즐길 수 있도록 레이트 체크아웃 혜택도 12시까지 제공된다.
이와함께 가을밤의 낭만을 만끽할 수 있는 ‘어텀 멜로디즈 (Autumn Melodies)’ 음악회가 9월부터 11월까지 매월 첫째 주 토요일 진행한다. 가리왕산의 절경과 석양을 감상할 수 있는 야외 공간에서 진행되며, 매월 다른 테마를 선보인다.
이미 이달 7일에는 ▲코리안 하모니(Korean Harmony)를 테마로 가리왕산과 오대산의 파노라믹 마운틴뷰가 펼쳐지는 루프탑에서 펼쳐졌다.
10월 5일에는 파크로쉬의 가장 이국적인 공간인 글라스 하우스에서 ▲선셋 재즈 판타지(Sunset Jazz Fantasy) 공연이 진행된다. 11월 2일에는 ▲어텀 나잇 탱고 (Autumn Night Tango)로 가을 음악회의 피날레를 장식한다. 10월과 11월 공연은 무료 공연으로 파크로쉬 투숙객이라면 별도 예약 없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자녀와 색다른 가을 호캉스 즐기세요!…롤링힐스 호텔, ‘폴링 인 롤링 패키지’ 출시
해비치 호텔앤드리조트가 운영하는 경기도 화성의 롤링힐스 호텔이 알록달록 단풍이 물드는 호텔 정원에서 색다른 야외활동으로 자녀와 가을 호캉스를 만끽할 수 있는 ‘폴링 인 롤링(Falling in Rolling) 패키지’를 11월 30일까지 선보인다.
이번 패키지에는 어린이들을 위한 혜택을 담은 ‘폴링 인 웰니스’ 또는 ‘폴링 인 드로잉’ 옵션이 포함돼 있어, 아이들의 취향에 맞춰 선택해 이용할 수 있다.
먼저, ‘폴링 인 웰니스’는 전문 강사와 함께하는 ‘키즈 줌바 & 요가 클래스’로 주말 투숙 시에만 이용 가능한 프로그램이다. 아이의 성장 발달에 도움이 되는 줌바 댄스 30분과 키즈 요가 20분으로 구성되며, 만 7세부터 12세까지 참여할 수 있다. ‘더 키친’ 레스토랑 앞 야외 잔디광장에서 매주 토요일과 일요일에 진행되며, 참가 시 하루 전까지 예약해야 한다.
‘폴링 인 드로잉’을 선택하면 감성적인 가을 피크닉을 즐길 수 있는 드로잉 키트와 친환경 종이 테이블이 제공된다. ‘드로잉 키트’는 롤링힐스 산책로 캔버스 도안 1장 및 어린이용 종이 도안 1장, 아크릴 물감 세트, 색연필 등으로 구성됐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