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너글 팝업, 포토프레스 세대 자극하는 인증샷 성지로 떠올라… 체험의 즐거움과 굿즈 증정까지
– 2025 S/S 서울패션위크에서 패션과 향기의 특별한 만남으로 이색 경험 기회 제공
생활용품 다국적 기업 유니레버의 섬유케어 브랜드 스너글이 2025 S/S 서울패션위크에서 ‘입고 싶은 포근향’ 체험 행사를 진행한다. 오는 7일까지 DDP 어울림 광장에서 진행하는 스너글 팝업 부스는 서울패션위크 컨셉에 맞춰 패션쇼 런웨이와 이를 바라보는 프론트로우로 꾸며진다.
패션쇼를 방불케 하는 무대와 관객, 자신만의 컬러를 입은 귀여운 곰 캐릭터의 런웨이까지, 만화 속 장면이 아니다. 2025 S/S 서울패션위크 현장을 장식한 섬유케어 전문 브랜드 스너글의 체험형 팝업 부스 전경이다. 런웨이를 그대로 옮겨온 듯한 스너글의 팝업 부스에 패션위크를 찾은 이들의 발길이 끊이지 않고 있다.
특히 2030 여성들의 참여가 두드러졌는데, 이는 다양한 체험을 즐기고 이를 사진으로 공유하는 이른바 포토프레스(Photo-Press) 세대의 취향을 완벽 저격했기 때문이다. 포토프레스란 ‘사진’을 뜻하는 ‘포토(photo)’와 ‘표현하다’라는 뜻을 가진 ‘익스프레스(express)’의 합성어로, 사진을 통해 자신의 삶을 기록하고 공유하는 것을 선호하는 2030세대를 일컫는다.
스너글의 이번 팝업 부스는 브랜드 대표 캐릭터인 ‘스너곰’과 ‘입고 싶은 포근향’이라는 브랜드 메시지를 알리기 위해 기획되었다. 서울패션위크의 분위기와 어우러져 패션과 향기가 결합된 이색적인 경험을 선사한다. 스너글은 패션위크의 특색을 살려 런웨이 형태의 부스를 구성하고, △허거블 코튼 △블루밍 부케 △허거블 선샤인 △블루 스파클 플러스 △스파클링 시트러스 등 다양한 향기를 모티브로 한 스너곰 의상을 제작해 시각적인 즐거움을 더했다. 또한, 관객석에는 스너글의 섬유탈취제를 종류별로 비치하여 관객들이 직접 체험할 수 있는 기회도 제공한다.
또한 모든 방문객에게 서울패션위크 한정판 스너글 섬유탈취제를 선착순 증정하며, 스너곰과 함께 촬영한 인증샷을 SNS에 공유하면 스페셜 굿즈를 제공하는 현장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스너글 관계자는 “런웨이에 선듯한 체험 공간과 아기자기한 스너곰, 다채로운 인증 이벤트까지 재미와 만족도를 높이고 있는 것으로 보인다”며 “이번 팝업 부스를 통해 스너글 브랜드와 제품에 대한 포근한 기억을 만들어 가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스너글은 파묻히듯이 꼭 껴안아준다는 단어 ‘Snuggle’에서 유래한 섬유케어 브랜드다. ‘입고 싶은 포근향’이라는 메시지 아래 섬유유연제, 섬유탈취제, 룸스프레이, 캡슐세제 등 일상 생활 속 포근한 향을 경험할 수 있는 다채로운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