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두운 조명 아래 형광 페인트로 그림을 그려보는 팝업 페인팅 체험 ‘네온 브러쉬’가 오는 9월 27일부터 잠실 빔더랜드에서 개최된다.
‘네온 브러쉬’는 형광 페인트로 창의력을 맘껏 발휘해 나만의 작품을 만들어보는 팝업 페인팅 행사다. 참가자들은 약 90분간 전문 아티스트의 지도를 받으며 일반 물감과 형광 물감을 활용해 그림을 그려볼 수 있다. 특히 어두운 조명 아래 빛나는 물감과 함께 어우러지는 와인은 특별한 분위기를 자아낸다.
체험 내내 주류를 함께 즐길 수 있어 어른들을 위한 특별한 이벤트로 주목받고 있으며 친구, 연인 등 단체로 방문하여 체험 시 더욱 즐거운 추억을 만들 수 있다. 현장에서 와인 및 음료를 구매하거나 콜키지 포함 티켓으로 외부 주류의 반입도 가능하며, 무알콜 음료와 일반 음료도 판매하여 술을 마시지 못하는 사람도 부담 없이 체험이 가능하다.
행사가 진행되는 잠실 빔더랜드는 약 18m 크기의 대형 미디어월을 보유하고 있는 것이 특징이다. 대형 미디어월은 행사장을 더욱 힙하고 독특한 분위기로 만들어 참가자들의 예술적 영감을 자극할 예정이다. 행사장인 빔더랜드는 석촌호수와 롯데타워 근처에 위치해 있어 체험 전후로 즐길 거리도 다양하다.
‘네온 브러쉬’는 글로벌 라이브 엔터테인먼트 디스커버리 플랫폼 피버에서 기획 · 제작 · 운영하는 피버 오리지널 콘텐츠로 이미 파리, 런던 등 세계 각지에서 성공적으로 진행 중이다. 국내에는 서울 종로구 소재 ‘더 룸 탁트인’ 및 부산 ‘멜트(MELT)’에서 진행되기도 했다.
사진=피버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