팬덤 비즈니스 토탈 솔루션 ‘비스테이지’로 115개국 이상의 글로벌 팬덤과 성공적으로 소통하며, 대세 K-POP 핫 아이콘으로 자리매김한 걸그룹 ‘키스오브라이프’가 팬덤 결집력을 강화하고 양질의 콘텐츠를 제공하기 위해 멤버십 모집에 나섰다.
키스오브라이프는 데뷔 직후인 지난해 9월 비스테이지로 공식 홈페이지를 오픈하고, 글로벌 팬덤과 활발한 소통을 이어왔다. 키스오브라이프의 멤버 쥴리, 나띠, 벨, 하늘은 비스테이지 ‘스타 스토리’ 기능으로 자신의 일상을 실시간으로 공유하며 팬들과 소통하고 있으며, 활동 비하인드 콘텐츠 ‘KI-OFF’와 브이로그 콘텐츠 ‘KIOF LOG’, 자체 예능 콘텐츠 ‘KIOF TIME’ 등 다양한 콘텐츠를 공개해 글로벌 팬덤의 관심을 모으고 있다.
S2엔터테인먼트가 비스테이지로 분석한 키스오브라이프 글로벌 팬덤 데이터에 따르면, 키스오브라이프 공식 홈페이지에는 전 세계 115개 국가 이상의 팬덤이 결집해 있다.
특히 한국과 일본에서 가장 많은 가입자가 확인됐으며, 미국과 대만, 태국, 인도네시아, 홍콩, 중국, 필리핀, 영국, 브라질, 프랑스 등이 뒤를 이었다. 아시아뿐만 아니라 북·남미, 유럽 등 전 세계 전 대륙에 걸쳐 팬덤을 확보하고 있는 것이다. 공식 홈페이지의 콘텐츠 평균 조회수도 2024년 초 대비 최근 300% 이상 증가하며, 키스오브라이프가 글로벌 대세 걸그룹임을 입증했다.
키스오브라이프는 전 세계 각국에서 모인 팬덤에 더 많은 혜택과 양질의 콘텐츠를 제공하기 위해 첫 멤버십을 열었다. 비스테이지에서 모집 중인 키스오브라이프의 공식 팬클럽 ‘키씨’는 오는 30일까지 가입할 수 있으며, 공식 멤버십 혜택으로는 디지털 멤버십 카드를 비롯해 공개방송 및 각종 팬 이벤트 우선 참여, 멤버십 키트 구매 기회 등이 제공된다. 또, 공식 홈페이지 내 멤버십 전용 콘텐츠 및 커뮤니티도 제공될 예정이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