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보적인 음색을 지닌 가수 류수정이 세상의 관습에 맞서는 당차고 자유로운 청량 여신으로 돌아왔다.
소속사 하우스오브드림스 측에 따르면 22일 오후 6시 류수정의 새로운 디지털 싱글 ‘White Dress’의 음원과 뮤직비디오가 공개된다. 얼터너티브 락 장르를 기반으로 한 류수정의 신곡 ‘White Dress’는 소프트 팝 감성과 강렬한 밴드 사운드의 조화가 돋보이는 곡이다. 거칠면서도 시원한 리듬에 자유를 노래하는 류수정의 부드럽고 허스키한 보이스가 가을바람 같은 청량함을 선사할 예정이다.
특히 음원 공개에 앞서 새하얀 드레스를 입은 류수정의 티저 이미지들이 공개돼 이목을 사로잡고 있다. 그의 사랑스러운 드레스 자태가 눈길을 끄는 한편, 권투 글러브, 레드 스니커즈, 형형색색으로 꾸며진 일렉기타 등을 장착한 류수정의 모습에서 좋아하는 옷을 입고 타인과의 비교 의식에서 벗어나 자유로워지겠다는 의지가 돋보인다.
이와 함께 지난 21일 공개된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에서도 류수정은 무료하게 거리를 거닐다 이내 화이트 드레스에 빨간 스니커즈를 신고 자유를 찾아 떠나는 모습으로 보는 이들까지 행복하게 했다. 그런 가운데 세상을 향해 주먹을 내리꽂으며 상처투성이 얼굴을 한 류수정이 포착돼 궁금증을 자극한다.
무엇보다 류수정은 홀로서기 이후 다양한 음악적 시도를 통해 자신만의 감성을 가감 없이 표현해내고 있는 바. 신곡 ‘White Dress’을 통해 그만의 아이코닉함을 또 어떤 방식으로 선사할지 기대감이 증폭된다.
한편 류수정은 오는 9월 1일 오후 5시에 홍대 롤링홀에서 개최되는 세 번째 단독 콘서트에서 ‘White Dress’ 첫 무대를 공개한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