띠동갑 연하 이주명과 열애 인정한
데뷔 23년차 ‘뇌섹남’ 김지석
그가 운전하는 SUV의 정체는?
‘뇌섹남’으로도 잘 알려진 김지석이 띠동갑 연하 이주명과의 열애설을 인정한 가운데, 김지석의 자동차에도 사람들의 시선이 모이고 있다.
2001년 5인조 댄스그룹 ‘리오’로 데뷔해 배우로 전향한 김지석은 특유의 뻔뻔한 이미지로 시청자들과의 거리를 좁혔다.
드라마 ‘미우나 고우나’, ‘또 오해영’, ‘톱스타 유백이’, ‘동백꽃 필 무렵’ 등 다양한 작품을 통해 자신만의 연기 경력을 쌓아왔던 김지석.
예능 ‘문제적 남자’를 통해 ‘뇌섹남’의 매력 또한 함께 뽐내왔던 김지석이 이주명과 열애설을 인정했다.
드라마 ‘스물다섯 스물하나’에 출연하며 얼굴을 알린 모델 겸 배우 이주명은 최근 영화 ‘파일럿’에서도 주요 배역을 맡아 연기했다.
시청자와 관객들에게 눈도장을 찍은 이주명과 김지석은 무려 띠동갑 커플로, 좋은 만남을 이어가고 있다고 전해졌다.
특히 이주명이 YG엔터테인먼트와의 계약을 만료하고 김지석의 소속사인 에일리언컴퍼니와 계약하면서 두 사람은 같은 소속사 식구이기도 하다.
‘연기’라는 공통 분모로 가까워졌다는 이주명과 김지석의 열애 소식이 전해진 가운데, 김지석이 보유한 자동차에도 사람들의 관심이 모였다.
최상위급 SUV 모델 끝판왕, 랜드로버 레인지로버 보그
MBC 예능 ‘나혼자 산다’에 출연한 김지석이 직접 운전하며 눈길을 끌었던 자동차는 바로 랜드로버 레인지로버 보그였다.
영국의 SUV 전문 제조사 랜드로버에서 생산하는 레인지로버는 대형 럭셔리 SUV이자 랜드로버의 플래그십 모델로도 잘 알려져 있다.
오프로드에서도 선보이는 뛰어난 주행 능력으로 ‘사막의 롤스로이스’라고도 불리는 레인지로버.
레인지로버 트림 중 하나인 레인지로버 보그 모델은 강렬함과 우아함, 그리고 뛰어난 성능을 갖춘 최상급 SUV 모델이라 할 수 있다.
럭셔리하면서도 심플하고 세련된 디자인을 자랑하는 레인지로버 보그는 전통적인 랜드로버 디자인에 현대적인 감각을 더했다.
어댑티브 크루즈 컨트롤, 차선 유지 보조, 블라인드 스팟 모니터링 등의 기능을 탑재해 운전자의 편의성을 최우선으로 강조했다.
이외에도 고급 가죽 시트에 마사지 기능을 추가하고 에어 서스펜션, 온도 조절 시스템 등을 통해 탑승자의 승차감 또한 고려했다.
4.4리터의 V8 디젤 엔진과 8단 자동 변속기의 조합으로 엄청난 주행 성능을 자랑하는 레인지로버 보그의 가격은 약 2억 원대로 책정됐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