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그나로크 온라인’이 22주년을 맞이했다. 그라비티는 PC MMORPG 라그나로크 온라인의 22주년을 맞아 다채로운 이벤트로 구성한 ‘22주년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이번 22주년 프로모션은 8월 7일 점검 후부터 9월 4일 점검 전까지 진행한다. 먼저, 이벤트 기간 동안 접속 시 22주년 올인원 포션 3개, 카프라 버프 7일 1개로 구성한 22주년 기념 선물 상자를 2회에 걸쳐 지급한다. 같은 기간 출석 보상을 2배로 제공하며 1일, 10일, 20일차에는 더욱 특별한 보상을 증정한다. 전 서버의 경험치도 30% 증가하며 게펜에 복화술사 NPC가 등장해 스킬, 스테이터스를 제한 없이 무료로 초기화할 수 있다.
이와 함께 차원 너머의 프론테라 야시장 이벤트도 마련했다. 프론테라에 위치한 바르문트를 통해 프론테라 야시장으로 이동 후 선행 퀘스트를 완료하면 이벤트 퀘스트와 다양한 일일 퀘스트 수행이 가능하다.
또한 이벤트 기간 동안 270 레벨 이상을 달성한 경우 추첨을 통해 50명에 ‘의상 이터널 로즈’를 선물하는 레벨 확장 기념 이벤트도 열린다. 레벨 260 이상 입장 가능한 일일 퀘스트 각 던전 별로 20회 이상 클리어하면 추첨을 통해 50명에게 카프라 버프 7일, 카츄아의 비밀열쇠 20개도 지급한다.
제련 달성 이벤트에서는 4레벨 이상 무기, 모든 방어구 아이템을 11차수 이상 제련한 모험가들 중 추첨을 통해 홀그렌의 쉐도우 제련망치 또는 제련 이벤트 상자를 제공한다. 5레벨 무기와 2레벨 방어구 제련 시에는 제련 성공 확률이 증가하며 캐시 제련 광석을 이용해 4레벨 이하 무기, 1레벨 방어구를 제련했을 때도 제련 성공 확률이 올라간다.
이 밖에도 22주년 기념 룬 타블렛 ‘22주년 축하 룬 세트’도 제작할 수 있으며, 대만 인기 IP 시바세이즈와 콜라보레이션 이벤트도 만나볼 수 있다.
라그나로크 온라인과 시바세이즈의 콜라보레이션 이벤트는 8월 7일 점검 후부터 9월 4일 점검 전까지 진행하며 베이스 레벨 100 이상이면 참여 가능하다. 이번 콜라보레이션은 슈발츠발드 공화국의 전원도시 휘겔에 말하는 동물들에 대한 소문이 퍼지기 시작하고 시바세이즈가 갑자기 나타나 자연스럽게 마을 관광을 즐기는 이야기로 구성했다. 또한 휘겔 곳곳에서 시바세이즈의 개성만점 캐릭터 페이차이, 아지, 타이즈, 루커를 이벤트 NPC로 만날 수 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