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기는 코펜하겐! 2025 S/S 시즌 패션위크가 진행 중입니다. 북유럽의 패션 수도답게 쿨한 애티튜드가 돋보이는 코펜하겐 스트리트 스타일은 획일적인 트렌드를 따르지 않아 더욱 보는 재미가 가득합니다. 선명한 컬러감과 아기자기한 감성, 여기에 덴마크 감성 한 스푼 곁들인 코펜하겐 잇걸들의 리얼 룩을 만나보세요.
캐주얼한 폴로셔츠와 티셔츠가 스트리트 패션 모멘트로 등극하는 순간! 경쾌함이 묻어나는 잰카 폴리아니와 마리안 테오도르센의 스타일링 포인트는 바로 컬러와 패턴을 자유자재로 활용했다는 점인데요. 특히 귀엽고 앙증맞은 인형과 참으로 가방을 장식해 액세서리에 대한 애정을 듬뿍 담았습니다.
이토록 시크한 데님과 얼룩무늬 프린트의 조화를 본 적이 있을까요? 그레스 가넴의 그레이 헤어마저 스타일 포인트가 되어버리는, 센스 넘치는 스타일링을 꼭 기억하세요.
‘자전거의 천국’이라고 불릴 만큼 자전거를 애용하는 코펜하겐. 그래서인지 쇼장에도 자전거를 타고 도착하는 패션 피플을 자주 볼 수 있습니다. 스포티 무드부터 여성스러운 벌룬 드레스까지, 모든 룩을 코펜하겐 스타일로 대동단결하는 파워풀한 액세서리죠.
소피아 로는 슬릭한 버전의 카프리 팬츠 스타일로 등장했습니다. 타이트한 팬츠와 대비되는 파워 숄더 레더 재킷과 드레시한 슈즈 매치가 인상적이네요.
취향과 스타일이 통하는 베스트 프렌드들의 트윈 룩도 코펜하겐 스트리트 룩을 보는 재미 중 하나입니다. 어떤 스타일이 가장 마음에 드나요?
코펜하겐의 넥스트 컬러는 ‘레드’임이 분병 합니다. 특히 화이트와 레드의 매치가 가장 많이 눈에 띄었어요. 헤어 피스에 힘을 준 것도 보이죠?
머리부터 발끝까지 무심함의 결정체와도 같은 코펜하겐 베스트 캐주얼 스타일링!
파자마 룩을 와이드 핏 재킷 하나로 업그레이드한, 올가을에 꼭 입어보고 싶은 룩이네요.
롱 드레스, 롱스커트, 롱 코트! 땅에 스치도록 긴 그 무엇이라면, 코펜하겐 패션 피플처럼 드라마틱한 스타일링을 보여줄 수 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