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우디 코리아, ‘아우디 써머투어 라운지’서 고객 행사 진행
FC 바이에른과 함께 2014년부터 매년 진행해온 마케팅 투어
40명 고객에 FC 바이에른 선수들과 만날 수 있는 기회 제공
아우디 코리아가 ‘아우디 써머투어 라운지’에서 FC 바이에른 팬미팅 등 고객 행사를 진행한다.
29일, 아우디 코리아는 ‘아우디 써머투어 2024 (Audi Summer Tour 2024)’를 기념하여 아우디 써머투어 라운지(Audi Summer Tour Lounge), FC 바이에른 선수 팬미팅, 쿠팡플레이 시리즈가 펼쳐지는 서울월드컵경기장에서 아우디 팬 존(Audi Fan Zone) 운영 등 다양한 고객 참여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아우디 써머투어’는 아우디가 FC 바이에른과 함께 2014년부터 매년 진행해온 프리시즌 마케팅 투어 겸 전지훈련으로, 올해로 아홉 번째를 맞이한다.
아우디 써머투어 라운지, ‘더 뉴 아우디 Q8 e-트론 FC 바이에른 컨셉트’ 차량을 포함한 3대의 아우디 전기차 모델이 전시
이번 ‘아우디 써머투어 2024‘에서는 FC 바이에른이 처음으로 한국을 방문하며, ‘2024 쿠팡플레이 시리즈’에서 영국 프리미어 리그의 토트넘 홋스퍼와 친선 경기를 치를 예정이다.
아우디 코리아는 이를 기념하여 8월 2일부터 4일까지 여의도 IFC몰 L3층 사우스 아트리움에서 ‘아우디 써머투어 라운지’를 운영한다.
이곳에는 FC 바이에른팀의 새로운 시즌 유니폼 디자인을 적용한 ‘더 뉴 아우디 Q8 e-트론 FC 바이에른 컨셉트’ 차량을 포함한 3대의 아우디 전기차 모델이 전시되며, 현장에서는 SNS포토이벤트, OX 퀴즈, 아우디 차량 시승 및 상담 등의 다양한 프로그램이 운영된다.
이벤트에 참여한 고객들은 아우디 x FC 바이에른 머플러, 아우디 써머투어 타포린백, 차량용 방향제, 폰 스트랩, 스티커팩 등 다양한 선물을 받을 수 있다.
또한, FC 바이에른 선수들과의 팬미팅 행사도 8월 2일 여의도 IFC몰 아우디 써머투어 라운지에서 진행되며, 사전에 선정된 40명의 고객이 3명의 FC 바이에른 선수들과 만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팬미팅에서는 선수들과의 토크 프로그램, ‘더 뉴 아우디 Q8 e-트론 FC 바이에른 컨셉트’ 차량 언베일링, 팬사인회 등이 진행되며, 다양한 사전 이벤트와 응원 이벤트도 마련됩니다.
또한, 쿠팡플레이 시리즈가 열리는 서울월드컵경기장 북측 광장에서는 8월 2일부터 3일까지 ‘아우디 팬 존’이 운영된다.
팬 존에서는 ‘아우디 RS e-트론 GT FC 바이에른 컨셉트’ 차량과 ‘더 뉴 아우디 Q8 e-트론’을 만날 수 있으며, SNS 포토이벤트와 스톱워치 게임 등 다양한 현장 참여 이벤트를 즐길 수 있다.
이벤트에 참여한 고객들은 아우디 x FC 바이에른 머플러, 타포린백, 타투 스티커, 응원도구 등의 기념품을 받을 수 있으며, 경기 당일에는 추첨을 통해 FC 바이에른 선수의 사인볼, 유니폼, 아우디 x FC 바이에른 머플러 등이 제공된다.
한편, 아우디 코리아는 ‘아우디 써머투어 2024’와 함께 ‘더 뉴 아우디 Q8 e-트론’ 출시를 기념해 ‘더 뉴 아우디 Q8 e-트론’ 출고 고객 전원을 대상으로 아우디 로고와 FC 바이에른의 로고가 삽입된 도어 엔트리 LED라이트를 제공한다.
이 외에도 아우디 코리아는 이번 ‘아우디 써머투어 2024’를 기념하여 아우디 공식딜러 전시장과 소셜미디어 채널을 통해 고객 대상의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진행하고 있으며, 앞으로도 더 많은 고객들이 아우디 브랜드의 가치와 제품의 특장점을 경험할 수 있도록 다양하고 적극적인 마케팅 활동을 선보일 계획이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