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여행업계가 국내여행에 초점을 맞춘 프로모션을 잇달아 선보이고 있다.
1일 여행업계에 따르면 야놀자 플랫폼 부문은 오는 16일까지 국내 숙소 및 레저 특전을 모은 프로모션인 ‘놀데이 국내여행·워터파크 편’을 진행한다.
프로모션에서는 인기 국내 숙소를 수영장과 조식, 룸 업그레이드 등 옵션별로 엄선해 최대 60% 할인된 초특가에 제공한다. 또 투숙일 기준 최대 60일 미리예약 시 최대 12%까지 할인 가능한 국내 숙소 할인 쿠폰팩을 지급한다.
워터파크 및 테마파크 상품도 특가에 판매한다. ‘놀데이’ 전용 레저 상품에 적용할 수 있는 최대 15% 할인 쿠폰을 선착순 8000매 발급하는 한편, 상품 이용 완료 시 최대 10만 원 상당의 리워드도 제공한다.
이철웅 야놀자 최고마케팅책임자는 “여름 휴가부터 가을철 여가 활동까지 야놀자 플랫폼 안에서 편리하고 합리적으로 준비할 수 있도록 이번 프로모션을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차별화된 여행 경험을 확대하고자 고객 중심의 혜택과 서비스를 고도화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
여기어때는 대전광역시, 대전관광공사와 함께 ‘꿀잼도시 대전어때’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대전 지역 축제와 쇼핑을 위한 방문을 늘리기 위해 기획됐다. 대전광역시는 이달 9일부터 17일 기간 매일 밤 자정까지 열리는 ‘0시 축제’ 개막을 앞두고 있다.
여기어때는 이달 16일까지 대전 지역 숙소 3만원 할인 쿠폰을 선착순 지급한다. 쿠폰 사용 기간은 발급 기간과 동일하며, 체크인은 다음 달 10일까지 가능하다. 대전 지역 내 호텔, 펜션, 게스트하우스 등에서 사용할 수 있다.
강희경 여기어때 제휴마케팅팀장은 “대전은 축제부터 쇼핑까지 즐길 거리가 다양한 도시”라며 “8월엔 여기어때가 제공하는 할인 쿠폰을 이용해 대전에 방문해 보길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