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인 아이돌그룹 브랜드평판 2024년 8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투어스 2위 트리플에스 3위 라이즈 순으로 분석됐다.
신인 아이돌그룹은 2023년 이후 데뷔한 아이돌 그룹을 대상으로 빅데이터 분석을 실시했다.
1위에는 투어스가 이름을 올렸다. 투어스는 지난달 30일 LA에서 개최되는 대규모 K팝 페스티벌 ‘KCON LA 2024’ 참석차 인천국제공항을 통해 미국으로 출국했다. 특히 브랜드평판 지수가 지난달 대비 68.05% 상승하며 대세를 입증했다.
‘전참시’ 출연으로 화제가 된 트리플에스는 2위에 등극했다. 트리플에스는 24명으로 구성된 걸그룹. ‘전참시’에서 한달 식비 3천만원, 대형 버스를 타고 스케줄을 소화하는 모습 등이 공개되며 역대급 스케일로 눈길을 끌었다. 특히 신인 아이돌그룹 브랜드평판 중 상위 3팀 중에서는 유일하게 중소 기획사 그룹으로 이름을 올렸다.
3위에는 라이즈가 등극했다. 라이즈는 9월 13~15일 서울 KSPO DOME에서 개최되는 ‘2024 RIIZE FAN-CON ‘RIIZING DAY’가 북미·유럽·아시아 등 전 세계 21개 지역에서 라이브 뷰잉을 진행, 국내 CGV, 메가박스, 롯데시네마와 해외 주요 극장을 통해 상영을 확정했다.
2024년 8월 신인 아이돌그룹 브랜드평판 30위 순위는 투어스, 트리플에스, 라이즈, QWER, 베이비몬스터, 키스오브라이프, 아일릿, 제로베이스원, 보이넥스트도어, 이븐, 유니스, 파우, 아르테미스, 배드빌런, 캔디샵, 캣츠아이, 빅오션, 더윈드, 수피아, 영파씨, 나우어데이즈, 판타지보이즈 , 원팩트, 엑신, 니쥬, 에이트, 호라이즌, 올아워즈, 라임라잇, 어센트 순으로 분석됐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