캘러스컴퍼니가 서울AI허브와 전략적 협력 관계를 맺고, AI 혁신 센터에 입주한 기업들의 글로벌 인턴 선발을 지원한다고 발표했다. 캘러스컴퍼니는 글로벌 인턴십 매칭 플랫폼 ‘SPRINT PROGRAM’의 매칭 알고리즘을 활용해 서울AI허브가 글로벌 인턴 선발 과정을 최적화하고 효율적으로 진행할 수 있도록 돕는다.
AI 연구와 혁신을 촉진하는 것으로 잘 알려진 서울AI허브는 캘러스컴퍼니의 글로벌 인재 확보 전문성을 바탕으로 혜택을 누릴 수 있게 됐다. 이번 협력을 통해 허브 내 기업들은 간단히 채용 공고(JD)를 제출하는 것만으로 최적의 인턴을 매칭받을 수 있다.
캘러스컴퍼니의 SPRINT PROGRAM은 전 세계의 수많은 인재와 인턴십 기회를 연결해온 성공적인 기록을 갖고 있다. 이 프로그램은 이제 서울AI허브 입주 기업들이 베트남의 엘리트 글로벌 인재를 선발하고 운영할 수 있도록 지원할 예정이다.
서울AI허브 내 총 10개의 기업이 이번 프로젝트에 참여해 AI 관련 업무를 수행할 수 있는 베트남 인재들을 인턴으로 배정받아 시너지를 창출할 것이다. 이번 협력은 이들 기업의 AI 역량을 크게 향상시킬 것으로 기대된다.
캘러스컴퍼니는 서울AI허브와 협력해 우리의 매칭 전문성을 그들의 혁신적인 환경에 도입하게 돼 매우 기쁘다며, 양사의 협력은 허브 내 기업들뿐만 아니라 베트남의 재능 있는 인턴들에게도 귀중한 글로벌 경험을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번 이니셔티브는 글로벌 인재 이동을 촉진하고 AI 혁신의 성장을 지원하려는 캘러스컴퍼니의 헌신을 강조한다. 숙련된 인턴들의 전략적인 선발과 배치는 프로젝트 타임라인을 가속화하고 AI 분야에서의 획기적인 발전에 기여할 것으로 기대된다.
댓글0